
[속보]최태원·노소영 이혼 파기환송심 종료…다음달 선고
6백만원대 저가형 휴머노이드 로봇 등장…유니트리 'R1'
[속보]광화문서 40대 흉기에 찔려…경찰, 70대 용의자 추적
"한국선 저평가"…SK하이닉스, 나스닥서 '45조 승부수' 띄운 이유
'국민차' 아반떼, 6년만 세대 변경…부산서 첫선
에콰도르, 독일에 2-1로 역전승…한국 32강 '빨간불'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난 돈 버는 기계, 이혼 해줘"…‘일타강사’ 남편 살해한 아내, 결국
[속보] 최태원·노소영 '재산분할' 소송 변론 재개…나란히 직접 출석
배우 출신 명계남 2929만원 신고… 정원오 전 서울시장 후보는 20억
보증은 안 되고 돈은 내라?…홈플러스 공방의 역설
“영남 역차별” “광주 몰빵 안 돼”… 호남 반도체, 전국 벌집 쑤신듯
7월 금리 인상 초읽기… ‘영끌·빚투’ 청구서 날아올라
"홍명보호,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냐"...일본인들 황당 주장
"홍명보 감독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패배에 연예계도 폭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정신병자 같은 소리다 진짜…
초과세수걷어서 배당은 안줘도 되니까 우선 나라빗 갚고 각종 세금이나 줄이자 모든국민들 한테!!! 그게 돈준다는것보다 더낫다고 본다 그리구 지금 우리기업들이 잘하고 있을때 기업을 지원해서 경쟁력있게 만들어줘야지... 초과세수가 아니라 세금감면,노조성과금 제한등 지원을해서 중국이 못따라오게해야지 지금 돈잘벌기 시작했다고 그게 영원할까?
총선에서 의석수를 초과로 달성하면 일부의석수 내놓자
아서라. 나라 망치려고 작정했냐? 초과 이윤이 남으면 더 살뜰히 알엔디 투자하고, 부동산 확보하고, 빚갚고, 뭔가 대비를 해야지. 그걸로 펀드를 만들어? 말도 안 되는 행태다. 공산주의가 오고 있다.
초과세수를 기본소득으로 돌리는 것은 합리적이지 않음. 지금의 반도체 호황이 1~2년 지난 후에도 계속되지 않을 것임. 정부가 향후 대한민국이 지속적으로 선진국의 지위를 확보하면서 발전할 수 있는 혁신기술 개발이나 기초과학 분야에 투입하는 것이 바람직. 제발 성과가 제대로 측정되지 않는 지방 읍면 지역에 기본소득으로 주거나 해당 지방자치단체에 지급하는 것은 아무런 의미없이 돈이 낭비되는 결과를 초래할 것임. 그리고 초과이윤이란 말은 시장경제체제에서 합리적인 표현은 아님.
니들 세비 대폭 삭감해서 그걸로 배당금 나눠줘라 민간기업이 번 돈 가지고 왈가왈부 하지 말고 국민 혈세로 과도하게 세비 받아가는 니들 돈으로 배당금 나누자
적자나면 세금 걷어서 메꿔줘야 하나?
나라빚 갚아.. 청년들 미래부담을 줄여줄 생각은 눈꼽만큼도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