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news.pstatic.net/image/003/2026/06/25/NISI20260625_0021335022_web_20260625092830_20260625181114892.jpg?type=w800)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홍명보호 극적 32강, 당장 내일 확정되는 경우의 수는?[월드컵24시]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강레오 “먹고 나면 몸 축 처져”… 딸에게도 먹지 말라 한 음식은?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홍명보 면전서 “집단 식중독 걸렸나” 질문까지…이강인, 잔디 내리치며 ‘분개’
靑 “삼성·SK 호남 투자”... 정치에 휘둘리는 반도체
오만 외교장관 “호르무즈해협 협정에 통행료 포함 안해”…미국 루비오 경고 뒤
[단독]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최악의 졸전’…한국, 남아공에 0-1 충격패
홍명보호 남아공에 충격의 패배…32강 진출 '불투명'
[속보] 멕시코가 크게 도와줬지만…한국, 남아공에 0-1 패해 조 3위 마감
운명 걸린 한판서 와르르…한국, 남아공에 충격패 [2026 월드컵]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앞으로 코스피 지수에서 SK 하이닉스와 삼성전자를 분리해서 발표하거나 아니면 두 회사를 코스피에서 분리해서 따로 만들어라 이게 도대체 한 나라의 주식 시장이라고 할 수 있나 완전 개막장이 되어 버렸고 국민들은 도박꾼이 되고 있다
삼전닉스만 오르면 지수 오르고, 나머지 다 떨어지고, // 삼전닉스 내리면, 지수 폭락하고, 다른건 폭락하고 // 삼전닉스만 주식인 쓰레기 한국주식// 쓰레기! 쓰레기!
비 반도체 종목들은 결국 정권이 바뀌어야 희망이 있을것으로.리재명 정권은 국부차원에서 반도체로 몰빵되었기에 반도체에서 쉽사리 손놓지 못한다는,비 반도체주들은 어떻게든 반대매매 상폐당하지 말고 정권 바뀔때까지 버텨야하는 상황이니 섣불리 신용미수 절대적 금지,반대매매 나가면 그나마 그 희망도 끝입니다.이러한 양극화를 앞당겨 종결지을려면 리재명 재판재개 깜빵행 정권단축 기도하세요.
삼전 닉스 그외 삼성 sk계열사 몇개빼고 투자할 가치도 없다. 나머지 종목들 지수 내리면 2배로 더 내리고 삼전 닉스 오르면 수급 빨려서 내리고 ㅋㅋ개별주는 오를수가 없는구조. 신용도 대부분 증권사 코스닥종목은 다 막아놓고 삼전 닉스만 열어놓음 ㅋㅋㅋ
저는 저를 버렸습니다. 이제 저는 없습니다. 대한민국 주식은 삼전닉스 밖에없습니다!
반도체에 투자는 하고 있습니다 만, 이죄명 종북좌파 이놈이 반도체 랠리 틈을 타서, 이익금 국민공유 헛소리 하더니만,,결국 전라도 촌구석에 반도체 공장 유치 할려고. 몇일전에는 닉수 최사장 만나고,,또 삼성 이회장 만나서...지방 살리린다는 명분 네세워 압박하여, 전라도에 반도체 공장 끌고 가려는데,, 전라도만 사람 사는 곳이냐..경상도,강원도 역차별 어떻게 해소할것인가..이제는 죄다 전라도 행이여
극심한 양극화로 비 반도체 종목들 나락 이 와중에 그들이 일방적으로 정한 액면가 미달 시총미달 종목들 기하급수적으로 매일 증가.가짜 서민정권 선무당이 사람잡는다고 이거 경제 무능 돌팔이 좌경정권 국민 투자자들 다 죽이네요.
삼닉 레버리지 만들어서 코스닥은 없애야될수준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