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요 스페인!…홍명보호, 조 3위 경쟁서 7위 유지[월드컵24시]](https://imgnews.pstatic.net/image/003/2026/06/27/NISI20260627_0001378045_web_20260627095513_20260627111020750.jpg?type=w800)
홍준표, 홍명보에 쓴소리…"감독 멍청하면 선수들이 욕 먹어"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쓸모 입증 못해"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홍명보호 ‘경우의 수’ 하나 지켰다…스페인, 우루과이 1-0 제압
李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삼성·하이닉스 어리석지 않다"
한국, 32강 경쟁서 현재 7위…스페인, 우루과이 1-0 제압
[월드컵] 한국, 32강 가면 독일 피해 G조 1위와 시애틀서 격돌
스페인이 홍명보호 살려줬다…한국, 조 3위 순위 7위 유지
‘전동킥보드’로 응급실에 노인 모셔온 학생…“저 나이엔 최선이었을 것”
[속보] 한국, ‘32강 희망’ 1개 살렸다…스페인, 우루과이 1-0 격파
한국 월드컵 32강 탈락 카운트다운…일본선 “韓, 모든 조 경기 즐길 수 있다” 조롱
유시민 "李대통령, '증축' 아닌 '재건축'⋯자신감 지나쳤나"
박지원 "한동훈, 호남 반도체 명청대전 총알용?...무슨 총알을 수백 조씩, 생각이 참, 말 안 돼"[여의도초대석]
‘참교육’보다 잔혹한 현실… 시멘트 아래 묻힌 15세 소녀의 절규, 김해 여고생 암매장 살인 [듣는 그날의 사건현장 - 범죄는 흔적을 남긴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32강 운이라도 가지 말아야지, 홍명보 깝죽 거리는거 그만 보자. 축협은 새로 태어나야 할 것이다. 도망가는 몽규 그 자는 벼락 맞을지어다
최고의 멤버, 최고의 조편성, 최고의 운빨 하지만 최악의 감독
으휴 B신들 좋단다
쪽팔려서 원 ㅠ
추접스럽다.. 그렇게 올가가서 또 국민들 암걸리게 하려고? 그냥 죄송합니다 하고 와라.
14년도 26년도 이렇게 말아먹네..02년에 4강갔단 이유만으로 감독질하고 있어..리베로? ㅋㅋ 나이먹고보니 그냥 꼰대에 존심만 강해..듣질않아.. 선수때 해외진출해서 3년이상도 못했으면서..아..
한국이 어쩌다 남의 나라 손에 운명이 결정 되는 처지~ 한심하다~ 창피해~
그냥 짐 싸라. 쪽팔린줄 알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