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역대급 급락에 코스피 서킷브레이커 발동](https://imgnews.pstatic.net/image/005/2026/06/23/2026062314381973271_1782193099_0030008551_20260623161107378.jpg?type=w800)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빚투 착시, 삼전·닉스 급등의 '그림자'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코스피 '검은 화요일' 8200선 마감…장중 서킷브레이커도 발동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삼전·닉스, 12%대 급락…17년만 역대급 폭락
“하이닉스 시총, 삼전 넘으면 증시 추락”…증권사 보고서 ‘성지순례’ 왔습니다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SK하이닉스, 美 폼팩터와 HBM 테스트 난제 해결…수율 향상 기대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낸 뒤 매니저에 자수시켜 복역 중인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30일 출소
‘전쟁이라도 난 줄’ 코스피 폭락에 개미들, 무려 10조원 풀매수…사상 최고치 [투자360]
한동훈 "선관위 이 정도 무능은 부패… 이 대통령, 가장 반성해야 할 사람"
"선관위, 잠실 '1900매 상자' 수백도 물에 녹여 급히 폐기"
SK ‘호남 투자’ 30일 발표…반도체 전·후공정 모두 포함 가능성
'잘나가던' 삼전·닉스, 12%대 폭락…하락률 17년여만 최대(종합2보)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좌파들은 올라가는 건 재명님 덕분, 떨어지는 건 시장탓이래 ㅎㅎㅎㅎㅎㅎㅎ
삼전닉스는 오른게 있으니 폭락해도 버티지만 나머지83프로 종목은 지옥이겠네
6월 8일 기사 / 이 대통령 "8000 깨졌다고 대폭락? 2700 비하면 엄청 올라온 것…주가 아직도 저평가" 죄매야 니가 2주전에 시장이 저평가라고 개미들 꼬드겨서 도박판에 앉쳐서 외국인, 연기금의 폭탄 받아먹는 호구 만들어놨으니 니가 욕 먹는게 당연한거 아니겠냐.
이나라 주식도 결국 코인꼴나네ᆢ젊은이들 호구들 빚쟁이들 늘어나겠구만ㅉㅉㅉ
몇십년간 오늘같이 전 종목 갶하락이 있었던가?이건 뭐 전쟁 난것도 아니고...기가 막히구나...이걸 어떻게 설명해야 되는 건가요? 국민연금이 털어내고 있는 사항이 이렇게 큰건가요?
개재명..주가조작...꼬나박는다...부정선거,재선거!!!이재명 구속!!!
살다 살다 1000포인트 가까이 빠지는건 또 첨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