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시민, 김어준 방송 출연해 李대통령 비판?…무슨 말 했길래 "사전유출 자제"
홍명보 “내가 잘못 판단…식중독 같은 건 없었다”
홍명보 작전 실패 대참사···‘조기 교체 이어 선발 탈락’ 손흥민, 2경기서 월드컵 최저 터치
이 대통령, 이재용과 청와대 만찬…반도체 지방투자 최종 논의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삼전닉스 믿고 계약 취소했는데”…동탄 집주인들 당황한 이유
李대통령, 이재용과 만찬 겸 회동…반도체 지방투자 최종 논의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하이닉스 이어 삼성전자도 ADR 상장?...증권가 "재평가 강력 촉매"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대기업 가지 않아도 육아휴직을 쓸 수 있으려면
경찰관에게 침 뱉은 개표소 시위대 구속 심사‥'부정선거' 외치며 출석
이 대통령 "첨단산업 지방 확대"...'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현실화되나
6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저들한테는 우리나라 2002년 급으로 역사적인날인데 기쁨표현도 못함?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예의를 먼저 갖춰라
남아공은 승리의 환호성을 어디서든 내지를수 있다. 승자의 권리다. 꼬우면 이기시든지...
감독경질하라,,뭐하노,,이게 축구야, 감독당장짤라라
무능한 감독 밑에서 고생한다.. 이번 월드컵은 포기하고 다음 유로 남미 월드컵때 날아오르자..
이기면 될걸 ..
승리한 팀이 당연히 기뻐서 소리칠수 있지...그걸 왜 뭐라고 합니까?? 표현의 자유가 있잖아요!! 인터뷰를 딴데서 하던가??
체코가 존나 못해서 어쩌다 이긴걸로 현실을 직시못하고 거만해져서 그래 남아공을 한수아래로보고 제대로 준비안한죄
패자가 쓸데없이 말이 많네. 니가 더 예의 없는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