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분노주의]32강 진출해 홍명보호 살아날 경우의수
‘해버지’도 끝내 못 참고 폭발···“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홍명보 감독 향해 독설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박박 씻어도 해결 안 되는 ‘나이 든 냄새’… 다섯 군데 공들여 닦아라
"욕하고 옷 벗더니 얼굴 '퍽'"⋯매일 밤 때리는 남편, 아침이면 "그땐 내가 아니야" [헬스+]
이원택 전북지사 당선인 식사비 대납 의혹.. 김슬지 도의원 3차 경찰 조사
“1만5천피’ 간다”…조정 때 주워담으라는 JP모건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속보] 與차기 대표, 호남·민주 지지층선 김민석 50%넘겨…'당심'은 金, '민심'은 鄭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6·25는 북침” 말실수한 한성숙…곧바로 “긴장했다, 죄송”
“삼전닉스 믿고 계약 취소했는데”…동탄 집주인들 당황한 이유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역대 최고의 대진운이었는데 이정도면 짐싸고 들어오세요.한국사람으로서 너무 부끄럽습니다.협회 갈아엎고 새로운 판으로 출발해야합니다.그렇지 않으면 우린 이제 영원히 일본밑에 있을것입니다.
명보야 연봉 반납해라 양심있으면;;너그러다 칼맞아 ㄹㅇ
질수는 있다. 하지만 경기 결과보다 화가 치밀어 오르는 부분은 처참한 경기력. 사람들이 그렇게 비난하던 클린스만의 축구도 이것 보다는 나았다고 느껴질 정도임. 하지만 지금 홍명보 감독의 축구는 처참하다 못해 말도 안나오는 수준임. "해줘 축구"도 안되는 지경에 이르렀다. 좋은 선수단 구성, 역대급 월드컵 꿀조를 배정 받고도 본선 '16강'이 아닌 '32강' 진출도 자력으로 못하는 홍명보 감독은 양심이 있으면 중도 자진 사퇴가 맞다고 생각한다. 그것이 대한민국 축구 팬들이 바라는 바일 것.
32강 가더라도 홍감독 경질하고 가라
후반전 몇 분 안남았는데 지고 있는 상황에서 전방에 볼 받아줄 선수가 없고, 뒤에서 공돌리는 상황… 뭐지? 우리가 이기고 있나? 손흥민도 이제 그만큼 뛰어줬으면 국대로 봉사 많이 한거다. 더이상 커리어에 스크레치만 남는 국대 그만하자. 32강 어부지리로 올라봤자 쪽만 팔릴테니 그냥 귀국해라. 현지 경비나 아껴야지!
일찍 귀국해서 가족들하고 쉬어라 무전술로 32강 가봐야 쪽만 더판다
엔봉 20억 홍씨가 한국축구를 겡우의 수나 계산하는 세계적 앵벌이 축구로 몰아넣었다!
지고 있는대도 수비위주 홍씨 남아공 이민가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