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속보]"SK하이닉스 다음 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SK하이닉스 내달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강제 팔굽혀펴기에 '근육 녹아내린' 병사…母 "솜방망이 처벌 안 돼" 분통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쓰레기통 기념품 가져갈래"… 미 금융회사 직원 결국 해고
[속보] SK하이닉스, 7월 10일 美 ADR 상장 추진…45조 규모
성심당표 '소면' 나올까… "밀밭서 9톤 규모 두 번째 수확… 재료 판매 검토"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SK하이닉스 다음달 10일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게 당연한거지 그럼 저 할아버지들은 왜 목숨 바쳐서 이 나라 구한건데. 명예라도 있어야지 좌파들아 니들이 사람이냐..
용산전쟁기념관에 비슷한조형물이미있는데 왜또만드냐고요 오세훈씨 당신논리면 한강공원에도만들고 시청앞광장에도만들고 청계천에도만들고 서울숲에도만들어야지
이걸 왜 뜬금없이 광화문에 만들었냐는거지ㅡ 전쟁기념관도 있고, 반납한 용산 미군부대 부지도 있고, 현충원도 있는데ㅉㅉ 글구 지금 인터뷰 내용 봐라ㅡ 쟤 지금 시장이 아니라 대통령이 할만한 멘트를 치고 있잖아ㅡ 맹박이처럼 서울시장을 발판삼아 대통령까지 가려고 이러는거지 모ㅡㅉㅉ
지금 저 짓 할 때냐ㆍ 싸우기는 다른 사람이 다 하고 꿀만 빨려는 파리새끼들
댓글 단 애들 수준이 진짜 한심하네; 당연한걸 이제하고 있는건데
6.25전쟁때 우리나라를 지켜주신 각국의 영웅들을 기리고 기억하는 아름다운 조형물인데 흉물이라니 ㅡㅡ 종북좌파 개딸들아 너넨 이해도 못하고 인정하고싶지 않겠지만 서울의 심장인 광화문 이기때문에 이곳에 있는거다. 저분들 아니었음 니네가 빠는 북한의 아오지탄광에서 지금 이순간도 강제노역이나 하고 있었을거다.
뭔데 저게..!! 그냥 유엔공원가서 해 쓸데없는 거 치워버리고
관 같아. 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