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교육〉 판타지는 왜 위험한가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삼전보다 더 올랐다…앞으로 더 간다는 ‘제2의 반도체’ [플러스 관심종목]
하청도 성과급? 반도체 호황이 불러온 N% 성과급 시대
"尹, 가슴으로 이해" 인요한, 적십자 회장 선출되자 "계엄은 불법·잘못"
출산 2주 전 만삭 아내 두고…지게차 깔려 숨진 26살 계약직 청년
"입병인 줄 알았는데 암이라니!"…의사들이 경고하는 전조증상 [김효경의 데일리 헬스]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삼전닉스도 파랗게 질렸다…코스피 9.99% 급락 ‘검은 화요일’
‘부부동반 해외 출장’ 질타…노태악 “당연히 되는 줄 알았다”
"내 아내 쳐다봐?" 얼굴 걷어차 영구 실명…징역 2년 실형
한동훈 "선관위 이 정도 무능은 부패… 이 대통령, 가장 반성해야 할 사람"
‘쾅쾅쾅쾅쾅쾅쾅쾅’ 아수라장…70대 몰던 택시, 車 8대 들이받았다
6-year-old Singaporean boy struck by airport buggy at Incheon Airport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기자야 삼닉샀니? 뭘 호소를 하고있어 팔지말라고 ㅋㅋㅋㅋㅋ조눗
지가 책임질것도 아니면서 매도 동참하지 말라는건 대체 뭔소리임
외인하고 기관이 매도중인데? ㅋㅋ 웃기노
개뼉때기 같은 이야기 2배 레버리지 만들어서 뚜기판으로 변질된게 완전 노름장으로 만들어서이지 ㅜㅜ
기자가 고점에 물렸나보네.
그리고 반도체 오를때 떨어지던 종목도 반등은 없고 코스피 빠지면서 기계적으로 같이 떨구게 만들고.. 반도체는 악의 축이다
뉘집 개가 짖는소리래? 반도체 빼고 몇일 연속 빠지고 코스닥은 일주내내 빠졌는데?
코스닥 보면 진짜 욕 나온다 증시 부양 정책이 효과를 발휘한게 아니고, 그냥 반도체 업황 개선일 뿐이었음. 반도체 제외한 90%의 주식은 다 떨어졌다. 민주당 쪽 정치인들. 주식 오른게 대통령 덕분이라고 하는거 보면 진짜 화가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