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최태원·노소영 이혼 파기환송심 종료…다음달 선고
6백만원대 저가형 휴머노이드 로봇 등장…유니트리 'R1'
[속보]광화문서 40대 흉기에 찔려…경찰, 70대 용의자 추적
"한국선 저평가"…SK하이닉스, 나스닥서 '45조 승부수' 띄운 이유
'국민차' 아반떼, 6년만 세대 변경…부산서 첫선
"30년 뒤 매달 62만원"…반도체 초과세수 국민배당론 제기
에콰도르, 독일에 2-1로 역전승…한국 32강 '빨간불'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난 돈 버는 기계, 이혼 해줘"…‘일타강사’ 남편 살해한 아내, 결국
[속보] 최태원·노소영 '재산분할' 소송 변론 재개…나란히 직접 출석
배우 출신 명계남 2929만원 신고… 정원오 전 서울시장 후보는 20억
보증은 안 되고 돈은 내라?…홈플러스 공방의 역설
“영남 역차별” “광주 몰빵 안 돼”… 호남 반도체, 전국 벌집 쑤신듯
7월 금리 인상 초읽기… ‘영끌·빚투’ 청구서 날아올라
"홍명보호,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냐"...일본인들 황당 주장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연일 연기금이 동원돼 삼전과 하이닉스로 치고 받으며 지수만 억지로 끌어 올리는 형국이다. 지금 환율은1548원까지 올라갔다. 외국인 매도세는 좀처럼 수그러들 줄 모른다. 이게 뭘 말해주는가. 주식에 환장한 개미들을 이용한 현 정권의 농단인데 곧 겉잡을 수 없는 폭락으로 치닫는다. 경제상황 서민생활 하나도 나아진게 없다.
여긴 우찌 하락 뉴스는 없냐~ 초토화인데
반도체만 매일같이 기관이 처올리나보네 덕분에 다른주식들은 감사하게도 오늘도거덜난다
입으로만 양극화문제 타령하면서 코스피 코스닥 벌어진거봐라. 게다가 코스닥도 시총1위만 어제오늘 개급등하고 시총상위 실적없는 종목들만 주구장창 오르는데도 곧 음전할 기세임. 윤석열이 저pbr주 정책펴서 일부러 전정권 정책 죽이기 하는거임? 그렇다면 진짜 심각한 주가조작에 정치개입인데. 정책으로 봐도 저pbr주 장려하는게 훨 옳아보인다~
주도주에 투자해서 돈번사람들은 조용하고...더벌어보려고 중소형주에서 고집부려서 돈잃음사람들만 다 모여있네....
ㅋㅋ 주식시장 왜곡시켜서 죄없는 개미들 거지만든거 선거때 결과 그대로 돌려받을거다
코스피 5.45% 올랐는데 500개 넘는 종목이 하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