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한성숙 “6·25전쟁? 북침입니다, 당연히. 아 죄송, 남침”
'MBC 기본 저버려… 민주당 CM… 李옹호' 비판에 뉴스룸국장 "성찰하겠다"
정청래, 보완수사권 김민석 발표에 “국회로 떠넘겨... 꼼수 아니길”
신문선 "남아공전 예견된 참사…손흥민을 빼? 모멸감 줬을 것"[한판승부]
수익 100배 뛰었다…김문수, SK하이닉스 '잭팟'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문재인 전 대통령, 트럼프 행정부에 쓴소리..."성찰 희망"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남아공전 1시간 뒤 '악플 고소' 공지한 설영우…팬들 "국민 협박" 맹비난
“삼전닉스 믿고 계약 취소했는데”…동탄 집주인들 당황한 이유
안정환 "최악의 경기, 감독 책임"…박문성 "어떻게 이따위로"
졸전에 "선수들, 집단 식중독?"...뼈 때리는 질문에 홍명보 답변 [현장영상+]
미 5월 물가상승률 4.1%···휘발유값 급등에 3년 만에 최고
홍명보 “내가 잘못 판단한 결과”… 선수들도 “죄송” “미안”
[단독] 청주 임대 아파트 법인 파산…100여세대 '날벼락'
“3조원 쏟아부었는데 -30%”…서학개미의 블랙홀된 스페이스X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균형 발전이 취지면 낙후된 광주전남으로 가는게 맞지 이미 대구 경북에 기반시설 갖춰졌다면 그거로 외국 기업(테슬라, 엔비디아,애플) 유치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이번에 당선된 시장님 공약도 그건거로 아는데 아닌가요?
저쪽사람들 몇년전에도 전북으로 간 연금공단도 가져갈려고 언플하더니 이번에 반도체 광주전남에 간다니 또 낼름하려고 깽판놓네 진짜 구질구질하다. 이번에 광주전남은 무슨일 있어도 반도체 가져가고 보란듯이 발전해야함. 그래야 저것들이 못 설침
경상도 사람인데... 호남(전남.전북) 주는게 맞지! 진짜 뇌가 없나?? 의원님들?
박정희 전두환덕에 오래 해먹었다. 호남 차례 동의함. 강원도 태백산 꼭대기에는 힘드나? 배추밭만 있던데.. 아 배추밭
뭘 반대해? 니들같으면 표도 안나오는 곳에 투자하것냐? 그럴일 없겠지만, 나중에 국짐이 정권잡으면 대구 경북에 투자 엄청해라~~~~~ 표도 안주면서 바라는 것은 엄청나 ㅋㅋㅋㅋ
추경호랑 이진숙 얻었으면 됐다 만족하자ㅋㅋ
설마 추경호를뽑은 대구에 갈거라고 생각한건 아니지? 윤서방도 안해줬는데 뭘 바래? 그냥 옛날 이야기나 하면서 살아! 대구 사과 섬유의 도시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 살았던 옛날도시로 사시게~~혹시 추경호 대구시장 내란혐의로 짤리거든 또다른 국찜탕속 가물치 내세워서 뽑으시게~~!!앞으로10년 안에 죽어가는 빈민도시가 될것이다. 나라를 팔아먹어도 국찜탕 뽑는다는 대구시민~~^^
호남 반도체 클러스터는 대한민국 100년 먹거리가 된다 대구경북에 투자하면 나라는 10년을 못가고 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