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32강 자력진출 실패 '경우의 수' 늪
"구경만 하고 있다" 답답했던 90분...'졸전' 홍명보호, 32강도 불투명
이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월드컵 축구, 남아공에 충격패…32강행 ‘경우의 수’ 따진다
[속보] 홍명보호, 졸전 끝에 0-1 패…A조 3위
[속보] 與차기 대표, 호남·민주 지지층선 김민석 50%넘겨…'당심'은 金, '민심'은 鄭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
대한민국, 남아공에 0-1 패배...홍명보 "선제 실점 후 조급해져"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속보] 박지성, 홍명보에 쓴소리 "2014년 실패 되풀이,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홍명보 면전서 “집단 식중독 걸렸나” 질문까지…이강인, 잔디 내리치며 ‘분개’
"모든 결과는 내 책임" 고개 숙인 홍명보… 비기면 가는 길 제 발로 걷어찼다 [2026 월드컵]
"난 돈버는 기계, 이혼만 해줘" '일타강사' 남편, 술병 내리쳐 살해…2심도 무기징역
이재명 정부, '선택적 모병제' 추진…국힘 “심각한 병력 공백 초래해 국방의 근간 뒤흔들 수 있는 사안”
남아공전 패배한 홍명보號… 박지성 “이기려고 한 경기가 맞나”
6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정권이 기업에 개입하면 국정농단 아니야?
집중 논의가 아니고 집중 강요
오늘, 월드컵 한국축구를 볼때,,우리는 지도자를 잘못 만나면,, '팀전체가 완전 골로 가는고나'를 배웠지요ㅡ응원하던 광화문 광장에서 울부짖는 팬들도 있더이다ㅡㅡ한 나라의 지도자도 마찬가집니다ㅡㅡ만약 그가 코스피지수를 올리려 소중한 '국민연금'을 지배했다거나,,국민의 젓줄인 '반도체 공장이전을 지시했다거나ㅡㅡ이런건 내란중의 '찐내란'으로 다스려야합니다ㅡㅡㅡ국민의 생명을 갖고 도박을 하는것이지요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솔직히 그건 아닌거 같네요..있던회사도 파업때문에 망해서나오는데..금호.롯데.자동차도 지엠 바로 짐싸서나가고..그뒤에 현대에서 저가 차량 상생어쩌고저쩌고해서 바로 파업하고..그냥경기도 용인에서 하라고 하세요..도대체 머하는겁니까..삼성노조 부위원장 거쪽출신고졸 머라고 했나요..회사 망해야되고 기술 중국에 판다고 했잖아요...제발정신차리세요..
이게 회동이냐? 민간기업 입지선정을 왜 정부와 만나서 결장해야해? 이건 회동이 아니라 영장발부 없는 임의동행 강제 연행아니냐?? 거기에 묵비권 행사 보장도 안되는 기업 경영권 침해?? 보통 사인끼리 이뤄지면 같은 상횡에서는 공갈, 협박, 자의적 인신자유 억압에 자유 의사 강제 이렇게 보는거 아니냐??? 친구가 술 한잔하자고 연락와도 자유의사로 나갈까 말까 하는데 이거는 자유의사 보장???
공장을 어디에 둘지는 전문가가 정해야지 반도체가 어떻게 생긴지도 모르는 정치인이 정하면 그게 내란아니냐?
재맹이 이늠이 석열이가 경상도에 반도체단지 지어라고 했어면 가만히 있었겠나. 정경유착이라고 탄핵놀이 했겠지. 전당대회 김민석밀어준다고 기업동원 정말나쁜인간
요즘 민주당 애들이 주구장창 입에 달고사는 공정과 정의는 도대체 누구를 위한 것이며 무엇을 위한 것이냐? 그냥 일반 국민으로서 이해가 안돼. 자유시장경제 체제에서 남의 것 뺏어서 나눠먹는게 공정이고 정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