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이면 일단 ‘30%’…적자 기업인데 8차례 상한가?…이젠 ‘호남 테마주’까지 [투자360]](https://imgnews.pstatic.net/image/016/2026/06/25/0002661707_001_20260625184008826.jpg?type=w800)
[속보]한성숙 “6·25전쟁? 북침입니다, 당연히. 아 죄송, 남침”
'MBC 기본 저버려… 민주당 CM… 李옹호' 비판에 뉴스룸국장 "성찰하겠다"
정청래, 보완수사권 김민석 발표에 “국회로 떠넘겨... 꼼수 아니길”
신문선 "남아공전 예견된 참사…손흥민을 빼? 모멸감 줬을 것"[한판승부]
수익 100배 뛰었다…김문수, SK하이닉스 '잭팟'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문재인 전 대통령, 트럼프 행정부에 쓴소리..."성찰 희망"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남아공전 1시간 뒤 '악플 고소' 공지한 설영우…팬들 "국민 협박" 맹비난
대구경북 의원, "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반대"..."호남 노력에 찬물" 비난
“삼전닉스 믿고 계약 취소했는데”…동탄 집주인들 당황한 이유
안정환 "최악의 경기, 감독 책임"…박문성 "어떻게 이따위로"
졸전에 "선수들, 집단 식중독?"...뼈 때리는 질문에 홍명보 답변 [현장영상+]
미 5월 물가상승률 4.1%···휘발유값 급등에 3년 만에 최고
홍명보 “내가 잘못 판단한 결과”… 선수들도 “죄송” “미안”
[단독] 청주 임대 아파트 법인 파산…100여세대 '날벼락'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나라가 개판으로 가네
ㅋㅋㅋ 삼성전자.하이닉스가 돌았음?...그지역에 공장 지었다가는 온갖 시민단체들 달라붙어서 돈내놓으라고 패악질부리고 용수 끌어다 쓰고 전기 끌어다쓴다고 그지역 농민들.그지역 인간들 농업용수 타령하면서 눕는 그림 100%임 그런 다음 지역균형 상생 이익공유 소리 나오고 뜬금없이 5.18타령하면서 돈 내놓으라고 떼쓰고 거기에 민주노총 놀이터 되는거 100%확실한데? 민주당이랑 이재명이가 하도 압박하니 눈치보는거지
호남 인간들 노조 골때릴낀데 삼전닉스 당해봐야 그땐 이미 늦어
응 전라도로 안가
10년쯤 후 반도체 불황기 투자 취소
반도체 기업을 정치목적 도구로 악용하면 안된다. 기업이 판단할 문제를 권력이 개입하면 망한다.
어른들이 전라도에서 공사나 공장하면 망하거나 부실난다고 했다.......
호남권은 중국 전기차 BYD(비야디)가 들어왔으면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