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한성숙 “6·25전쟁? 북침입니다, 당연히. 아 죄송, 남침”
'MBC 기본 저버려… 민주당 CM… 李옹호' 비판에 뉴스룸국장 "성찰하겠다"
정청래, 보완수사권 김민석 발표에 “국회로 떠넘겨... 꼼수 아니길”
신문선 "남아공전 예견된 참사…손흥민을 빼? 모멸감 줬을 것"[한판승부]
수익 100배 뛰었다…김문수, SK하이닉스 '잭팟'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문재인 전 대통령, 트럼프 행정부에 쓴소리..."성찰 희망"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남아공전 1시간 뒤 '악플 고소' 공지한 설영우…팬들 "국민 협박" 맹비난
대구경북 의원, "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반대"..."호남 노력에 찬물" 비난
“삼전닉스 믿고 계약 취소했는데”…동탄 집주인들 당황한 이유
안정환 "최악의 경기, 감독 책임"…박문성 "어떻게 이따위로"
졸전에 "선수들, 집단 식중독?"...뼈 때리는 질문에 홍명보 답변 [현장영상+]
미 5월 물가상승률 4.1%···휘발유값 급등에 3년 만에 최고
홍명보 “내가 잘못 판단한 결과”… 선수들도 “죄송” “미안”
[단독] 청주 임대 아파트 법인 파산…100여세대 '날벼락'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처음부터 말도 안되는 가격. 우주 사업은 전체매출의 5%도 안되고, 로켓사업은 적자, 실체는 AI 투자 기업. 머스크의 비전외엔 아무 것도 없고, 실현되려면 수십년이 필요한 비전을 모두 성공한다는 가정하에 현재로 끌어온 시가총액..
뭐든 신규상장주식은 하는거아니야.
그러게 돈잘버는 삼전닉스크론 냅두고저걸 왜사냐
스페이스X .. 상장 당일 150달러에 구입해서 20% 먹고 욕심없이 나온 내가... WIN
패가망신...
와~~억수로 꼬시네예,,, 국장 오시지들 마시고 그서 장례 까지 치르이소,,,
나는 스페이스 X 상장후 7, 15일선을 지켜보고 판단하라고 했는데, 장기적으로 봤을땐 성장가치가 있는 주식은 맞지만, 지금은 ,,살적도 없고, 실채도 없는 주식이라 아직 허상에 불과할 뿐이다.
저돈 다 하이닉스로 들어온다 두고봐~ PER가 워낙 낮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