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CXMT 칩 구매 허용해달라"…애플, 美정부에 로비
경찰, 광화문 일민미술관서 흉기 휘두른 70대에 구속영장 신청
[속보]이란 “미국 공격 대응해 미군 연계 목표물 타격” 주장…중동 긴장 재고조
“홍명보 감독에 따져달라”…남아공전이 교민들에게 남긴 충격
한국, 조 3위 팀 중 8위까지 하락 '32강행 벼랑 끝'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한국행 포기' 유승준 "한국 축구 열받아…32강 물 건너갔다"
"송하윤이 1시간 넘게 뺨 때렸다" 학폭 폭로가 협박·명예훼손?
9천피 넘었다 하면 "국민연금 수천억씩 던져"...이제 매도 끝?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32강 극적 가능성은… 가나 우즈벡 오스트리아가 도와줘야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빗발치는 국방장관 탄핵청원…경질 요구하고 나선 국민의힘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더 이상 나라 망신 안당하려면 탈락하는게 나음. 더이상 나라 망신 당하는 것도 싫고, 분석도 전략도 없는 무능한 놈이 남의 일 평론하듯 뻔뻔하게 주절대는 추악한 꼬라지도 더이상 보고싶지 않다.
올라가서 뭐할래 . 혹여나 올라간다면 전술을 이영표나 박지성에게 조언을 꼭 구해라. 안정환에게도 연락해서 꼭 물어보고. 홍감독 넌 전술의 전자도 꺼내지마라.
인천공항 벌써부터 기대되는구먼...
꿈깨쇼 탈락 확정인데
일본 : 야 니들한테는 5:0으로 이기겠다. 한국 : 전반전만?
명보야 넌 지도자격없다!! 사퇴하라~~~~
경기할때마다 국민들 실망감만 더 주니 그만 귀국하자
거의탈락 90프로이상이다 헛소리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