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했다"…'위층 노인 살해' 양민준의 최후진술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국제유가 급락…트럼프, “기름값 그대로?” 조사 지시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삼성전자 자사주 80조 매입 계획…주가 오를지는 의견 엇갈려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참기름이라더니 수백만 원 현금 봉투… 디트뉴스24 대주주 취재 중단 청탁 파문
교도관 폭행·폭언으로 131일간 독방 구금…인권위 "신체 자유 침해"
“암 이후 한 번도 안 먹었다”…박미선이 끊은 ‘숯불구이’의 진실 [라이프+]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오세훈 "당장 선거 있는 것도 아닌데…장동혁 거취 서두를 것 없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악플러 고소 응원합니다!
박보검한테 악플 달게 뭐가 있나??? 얘는 그냥 착한애 아님??
고소 응원해요 !!! 박보검
벌금 200이면 쎄게 나온건데 악질이었나보네... 고소는 응원하지 연예인들한테 열폭하면서 여기저기 악플다는 루저들은 다 겹치기 때문에 누구든 잡으면 좋은거
10년을 참다 참다 처음 고소한거면 얼마나 악질인거야.. 착하니까 고소안하겠지 했겠지
박보검에 악플을 달수가 있음? 왜? 뭐때문에? 엄청ㅊ선하신분 아님?
보검이가 착해서 많이 참았다
잘했다 진짜 잘했다ㅠㅠ 더블랙 앞으로도 절대 선처없이 계속 모니터링하면서 고소하고 지속적으로 결과 내주세요🙏🏻 박보검 절대 지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