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했다"…'위층 노인 살해' 양민준의 최후진술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국제유가 급락…트럼프, “기름값 그대로?” 조사 지시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삼성전자 자사주 80조 매입 계획…주가 오를지는 의견 엇갈려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참기름이라더니 수백만 원 현금 봉투… 디트뉴스24 대주주 취재 중단 청탁 파문
교도관 폭행·폭언으로 131일간 독방 구금…인권위 "신체 자유 침해"
“암 이후 한 번도 안 먹었다”…박미선이 끊은 ‘숯불구이’의 진실 [라이프+]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오세훈 "당장 선거 있는 것도 아닌데…장동혁 거취 서두를 것 없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정신나갔지. 주휴수당에 사대보험에 저러면 최소 16,000원 수준인데. 공기밥 천원 오르면 부들부들 엄청거리면서 시급은 겁없이 올리려하네
나도 노동자인데 12000원 반대한다. 차라리 이런것도 투표하자 아니면 일반 노동자들도 참여시켜라 나는 결사 반대다
동결하자, 시골에서 외국인 임금이 터무니 없이 비싸서 죽겠다. 도시는 모르겠다. 시골 노임은 줄이자.
공무원.임금.인상율 7프로 요구하는데.사회적 약자들한테 최소가 7프로다 최소 10프로대
동결않하면 진짜 밑으로 내려갈수록 일자리 잡기 불가능해 질거다 올해는 진짜 다들 이악물고 동결해야된다
최저임금 이게뭐야 대기업 중소기업에 납품가 후레치기 여전한데 대기업은 돈잔치 중소기업은 골병잔치 최저임금위 위원님들 최저임금 받고 일하며 가정꾸려 나가보세요
주휴수당 좀 없애자~ 쪼개서 쓰는 알바.. 이제 그만 시키자. 알바들이나 사업주나 쭉 일하게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