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정부, ‘영업익 성과급’ 제동 검토…주총 승인 의무화 추진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국힘 한지아 "이게 내란 청산인가? 인요한은 사퇴하라"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 거품론 잠재웠다…15%대 급등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마이크론 실적 발표…예상보다 20% 안팎 높아
[영상] “러브버그, 6월 말 대발생…1~2년 내 전국 확산할 듯”
스페이스X 급락에 머스크 ‘조만장자’ 타이틀 반납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팔 줄 몰라 못 판다더니”…김문수 SK하이닉스 주식 100배 오른 사연
[단독] "과장님 때문" 글씨 번진 유서…빈소 찾아와 '해명'
“순이익 30% 성과급 달라”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
미국 반도체주도 와르르…마이크론 실적에 촉각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야! 지금 교수등 아무런 준비도 없이 밀어 부쳐서 25년 그대로 증원 시 의료 교육 붕괴다. 여당 원내 총무란 자가 의료 교육 붕괴 안 보이냐? 25년 입학하는 애들은 뭔 죄고, 왜 26년 부터냐! 니들이 대통 눈치나 보는 동안 국가 의료는 말아 먹었다.
필수과 전공한 의사는 많다. 잘못된 제도 때문에 소송에 시달리다 의사들 기피하고 피부과나 성형과로 빠지는거 아니냐! 그럼 제도를 손 봐서 의사들 돌아오게 만들어야 할 책임은 정부에 있는거 아니냐. 지들이 잘목된 제도 방치해 놓고 의사 증원으로 해결 하면서 지지율 높이려 한 정부가 더 나쁜 넘들 아니냐! 그러니까 의사들 반발하는 거고. 빨리 잘못된 제도 여야 합의하고 증원 원점 재 검토해라.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도, 2025년도에 증원을 하고, 2026년도부터 원점 재논의가 말이 된다고 생각함? 그러면 2025년도에 입학하는 학생들은 뭐가 되나? 뭐 말이 말 같아야 협상이 되는 거지.. 이러면 의사들이 돌아오겠니?
저게 말이야 방구야 ㅋㅋㅋ 2025년도는 증원하고 2026은 원점논의하자고?? 교육을 모르는 정치인들이 지들 입맛에 맞게 정책을 만들고 현장 목소리도 수용안하고 탁상공론하니 국민들이 피해를 보는거지.. 에혀
지금 당장 2025년부터 해야지 무슨 2026?
국힘자녀들이 이번년도에 의대갈 애덜이 많은가보다.친척들 친지들??또또 돈받은 집안들?
2025년은 근거도 없는 주술적인 2000명 증원하고, 2026년부터 다시 논의하자? 정부는 기억 안 나냐? 2020년 '9.4 의정합의' 에서 의사 증원 문제는 의, 정이 협의해서 결정하기로 약속해 놓고, 그걸 헌신짝처럼 내 버리고 독단적으로 2000명 지른거? 이런 정부를 뭘 믿고 돌아가냐? 돌아가면 이번엔 사직금지명령, 휴학금지명령, 의사 강제동원령, 의사들 두들겨 팰 새로운 법 잔뜩 만들어 놓고, 다시 시작하겠지. 의사들의 의견을 존중하겠다는 시그널을 주지 않는 이상, 안 돌아간다. 다 철회하고, 원점재검토만이 답이다.
필수과 낮은 수가와 의료법으로 인한 잦은 소송으로 시달리다 의사들 전부 도망가게 만들어 놓고 의사 없어서 발생하는 일이라고 의사 늘려야 한다고 국민들 그만 호도하고, 빨리 여야 합의로 제도와 구조부터 손보고, 의대 증원 원점 재 검토하고 그리고 돌아오라 해라. 그래도 애들 상처가 너무 깊어 돌아올지 모르겠다. 일을 이렇게 만든 청와대, 복지부 담당자들은 엄벌에 처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