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이란 후속협상 지연에 ‘9000선’ 내준 코스피…코스닥은 5%대 급락[마켓시그널]](https://imgnews.pstatic.net/image/011/2026/06/19/0004632901_001_20260619155710572.jpg?type=w800)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했다"…'위층 노인 살해' 양민준의 최후진술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국제유가 급락…트럼프, “기름값 그대로?” 조사 지시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삼성전자 자사주 80조 매입 계획…주가 오를지는 의견 엇갈려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참기름이라더니 수백만 원 현금 봉투… 디트뉴스24 대주주 취재 중단 청탁 파문
교도관 폭행·폭언으로 131일간 독방 구금…인권위 "신체 자유 침해"
“암 이후 한 번도 안 먹었다”…박미선이 끊은 ‘숯불구이’의 진실 [라이프+]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오세훈 "당장 선거 있는 것도 아닌데…장동혁 거취 서두를 것 없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반도체는 조금 빠지지만,, 나머지 주식은 폴락 수준이구만
오랫동안 주식을 했지만, 소수종목만 장기로 오르고 나머지 대다수 종목들이 장기적으로 폭락하는 것은 어떻게 해석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금융당국이 시장을 투기판으로 만드는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
끼워 맞출꺼리가 없으니 협상지연 이러고 있네.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
삼성,SK,2개 그룹이 시가총액70%라.이거 뭐 코인시장보다 더하네.정말이지 할말을 잃게 만드는 초 후진국형 잔인한 양극화이다.이거 리재명 출범후 그 측근 실세들과 민주당 의원이거나 고위직들 반도체 관련주이거나 etf 거래 조사가 필요하다.리재명 출범후 신규 매수했거나 거래한 매매 분명히 추적 조사가 이루어 져야한다.연기금을 동원해 소수 특정종목 주가와 지수를 뻥튀기 조작하고 외국인들에게 150조에 달하는 엄청난 국부를 유출하였다.건전한 주식장 파탄내고 극 양극화조장 국힘은 뭐하나 이문제를 파고들면 소외된90프로 민심을 거져 줍는다
기관이 외인들한테 더러운것 처 배운듯.... 수익실현을 이따구로하네...
진짜 웃기네 이것때문에 오늘 하락하는건가?? 그냥 기관앞세워서 코스피 지수만 올리는게 주식판인가??? 그냥 숫자놀이지 9천피넘겼다고 좋단다 삼전닉스빼고 대부분 -30%넘는애들이 수두룩한데 가치투자같은게 어딨냐 레버리지2배 만들면서 부터 국장은 끝났어 그냥 나중에 한강가는 뉴스 많이 나올거같네
정부는 도대체 밥처먹고 뭐하는거냐? 대한민국 기업이 삼전닉스만 있냐?
삼전닉스 빼면 코스피 3000임. 코스피 9000은 허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