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건스탠리 “코스피, 추세하락 아냐…강세장선 1만500 간다”[마켓시그널]](https://imgnews.pstatic.net/image/011/2026/06/24/0004634494_001_20260624153207161.jpg?type=w800)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국제유가 급락…트럼프, “기름값 그대로?” 조사 지시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했다"…'위층 노인 살해' 양민준의 최후진술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삼성전자 자사주 80조 매입 계획…주가 오를지는 의견 엇갈려
참기름이라더니 수백만 원 현금 봉투… 디트뉴스24 대주주 취재 중단 청탁 파문
교도관 폭행·폭언으로 131일간 독방 구금…인권위 "신체 자유 침해"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오세훈 "당장 선거 있는 것도 아닌데…장동혁 거취 서두를 것 없어"
“암 이후 한 번도 안 먹었다”…박미선이 끊은 ‘숯불구이’의 진실 [라이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모건 니들 오늘도 던져놓고 뭔소리야..ㅋㅋㅋ 이제 조정 시작이다.
외국인들 한국돈 싹 쓸어가고 있다.연기금이 국민의 노후자금을 외국인들에게 높은 가격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갖다 바치고 있다,오늘도 무려 4조6천억원을 손쉽게 쓸어갔다.오늘 횡재한 돈만 가지고도 한국 거래소 상장 중소기업들 몇백개를 그냥 사들일수 있는 돈이다.국민들은 거덜나고 중소기업들은 단돈 몇천만원 몇억이 없어서 상폐로 내몰리고 있는 종목들도 적지 않은데 외국인들만 하루에 기본 몇조씩 떼돈벌어가고 있다.이거 언넘 지시냐??심각하다,
외인들이 다 던지는데 뭔ㄱ소리냐?
이놈들말 절대 믿지마라. 그러고나서 지들은 팔고 개미든안 아작난다~~
70~80%법칙에 따르면 7350~8400이라는건데...오늘 상단 찍었네. 대피하자.
이놈들아 그래놓고 그리 쳐파냐?? 니들 파는데 받아줄 기관, 개미들이 필요한거겠지
11000이 넘진 않으니 9천정도는 간다는 말이네. 이란 문제가 빨리 정리될거 같진 않으니 더 해봐도 좋을듯.
모건,이것들 개소리하네 코스피에서 연일 3~4조씩 팔아쳐먹는것들이 하기사,아직도 팔어쳐먹을 물량이 엄청 많으니,아참 검은머리색히들,자체가 공매집단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