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ㆍSK하이닉스 호남에 첫 반도체공장!
김형선 박사 (부동산투자연구소)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했다"…'위층 노인 살해' 양민준의 최후진술
국제유가 급락…트럼프, “기름값 그대로?” 조사 지시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여기도 와주세요"…문재인 전 대통령 등장에 서울국제도서전 '북적'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교도관 폭행·폭언으로 131일간 독방 구금…인권위 "신체 자유 침해"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참기름이라더니 수백만 원 현금 봉투… 디트뉴스24 대주주 취재 중단 청탁 파문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오세훈 "당장 선거 있는 것도 아닌데…장동혁 거취 서두를 것 없어"
삼성전자 자사주 80조 매입 계획…주가 오를지는 의견 엇갈려
이 대통령, 연평 해병부대 방문…K2소총 실탄 사격까지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암 이후 한 번도 안 먹었다”…박미선이 끊은 ‘숯불구이’의 진실 [라이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삼전 닉스가 공기업도 아닌데 무슨 권한으로 사기업에 이쪽으로 가라 저쪽으로 가라냐
반도체가 끝나는 날도있을거다, 전라도는 삼성 땡겨 갈 생각 말고, 새로운 먹거리를 찾아 내고 그런 사업을 유치아해라, 남이 해 놓은것 뺏어먹을려고 하지 마라. 전라도 특유의 전라도만이 할 수있는 사업있다 그런걸 찾고 키워라 남것 뺏아먹을 생각하지 마라.
반도체공장이 정권의 전리품이냐? 지 마음대로 나눠주게 도와주진 못할망정 기업경영에 간섭이나 하고
용인이 최우선이고 그다음 충청도 정도가 적당하다. 전라도는 그냥 스타벅스 불매운동이나 하고 노조들 파업이랑 시위나 하면서 오일장 정도 들어서는게 적당하다. 반도체 공장 망하고 싶지 않으면 정부에게 굴복하지 마라.
삼성전자 사법리스크로 5년 넘게 이재용씨 괴롭히던 사람들이..., 참 뻔뻔스럽다! 기업하기 좋은 환경으로 가야지! 정치논리로 하면 되긋냐???
호텔경제학 ㅎ ㅎ ㅎ 간다고 했다가 취소해도, 모두가 이익 아닌가?
반기업 지역 전라도에 무슨 정치논리로 헛짓꺼리야 균형발전차원이면 역내총생산 꼴찌인 대구가 더 적합하다 인프라나 전력등 환경도 더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