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든 안 사든 돈부터 내라"…다음 분기 더 좋다는 마이크론 [분석+]](https://imgnews.pstatic.net/image/015/2026/06/25/0005303006_001_20260625220114318.jpg?type=w800)
[속보]최태원·노소영 이혼 파기환송심 종료…다음달 선고
6백만원대 저가형 휴머노이드 로봇 등장…유니트리 'R1'
[속보]광화문서 40대 흉기에 찔려…경찰, 70대 용의자 추적
"한국선 저평가"…SK하이닉스, 나스닥서 '45조 승부수' 띄운 이유
'국민차' 아반떼, 6년만 세대 변경…부산서 첫선
"30년 뒤 매달 62만원"…반도체 초과세수 국민배당론 제기
에콰도르, 독일에 2-1로 역전승…한국 32강 '빨간불'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난 돈 버는 기계, 이혼 해줘"…‘일타강사’ 남편 살해한 아내, 결국
[속보] 최태원·노소영 '재산분할' 소송 변론 재개…나란히 직접 출석
배우 출신 명계남 2929만원 신고… 정원오 전 서울시장 후보는 20억
보증은 안 되고 돈은 내라?…홈플러스 공방의 역설
“영남 역차별” “광주 몰빵 안 돼”… 호남 반도체, 전국 벌집 쑤신듯
7월 금리 인상 초읽기… ‘영끌·빚투’ 청구서 날아올라
"홍명보호,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냐"...일본인들 황당 주장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전닉스만 오르고, 나머지 다 폭락하는데, 지수 올랐다고 자위하는 쓰레기 한국 주식 시장! 정말 쓰레기 국장!
빅테크는 ai실질적 수익이 안나오는데 무슨 메모리 회사만 떼 돈을 버네 ㅋㅋ
반도체는 버블이 아닙니다. 대신 다른 회사들이 다 죽어서 끝날 버블ㅋㅋ
저기요.. 영업이익율이 80%라는것은. 좀. 날강두?? 20%여도 엄청난건데.. 가격올리고 이익율올리면 도대체?? 다음산업은 어케 하라는걸까.
부의 양극화.....1% 대기업 다먹고...99% 중소기업 도산.....
오늘 미장 차익실현 처럼. 반도체발 인플레이션 오는거임. 영익 80퍼면 다른 애들은 나가죽으란 소리잖아. 개인들은 인플레에 계좌 녹는데.
OP 80프로 후덜덜하네 이 장이 끝날땐 미친듯이 떨어져서 웬만한 개미들 못내릴텐데 작게먹고 이익을확정하고 리스크를 없애는냐 끝까자 가서 이익을 최대로하고 어깨에서 잘 내리느냐에 대한 싸움인것같다
영업이이률이 80프로 이런 영업이익률은 처음보네 그러니까 애플에서 가격인상하고 애플은 6프로 빠지고 아이러니하네 물가 오르는소리가 들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