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도 거의 사라진 한국 축구, 이젠 기적만 남았다
“비트코인, 쓸모 없는 투기 자산…서서히 사라질 것”…'버블 예측' 억만장자 투자자의 경고
[속보] 한국, 조 3위 팀 중 8위까지 하락 '32강행 벼랑 끝'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결국 8위까지 밀렸다…한국 축구에 남은 경우의 수 '세 가지'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이란 7위·한국 8위…홍명보호, 32강 경우의 수 사실상 벼랑 끝
트럼프, 디지털서비스세 도입국에 "100% 관세" 경고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32강 못갈거같은데...아니 안가는게 나을거같은데..32강가면 전국민 혈압지수 폭발할지도 모를텐데 ..
그만하자. 이번 대회는 더이상 무의미해보인다. 선수들이 의지가 없더라.더보면 암 걸리겠더라.더 망신당하기전에 철수해라.
남아공한테 털렸으면 그냥 입국해라.. 진심 세금아깝다 치욕이다
돌아와라 의미없다 그정도 경기력으로 이제 부끄럽다
32강에서 일본이 브라질 이기는 이변도있음
홍감독은 자기 자신을 진짜 모르는거 같고 국민 여론을 똥으로 생각하는건지...나같으면 사과문 발표하고 바로 자진사퇴했다. 눈치가 없는건지 분위기 파악 진짜 못하네...기이한 사람
구질구질하다 그냥 떨어져라 진짜 이번만큼 관심도 떨어지는 월드컵은 첨이다 축구스타일을 싹 바꿔라 정말 못봐주겠더라
진짜 감독 잘못 만나서 흥민 민재 개고생 맘고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