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시는 노름판?…300만닉스 코앞서 개미들 '패닉' [분석+]](https://imgnews.pstatic.net/image/015/2026/06/27/0005303444_001_20260627094414805.jpg?type=w800)
“삼성전자가 집도 만들어?”…1달이면 ‘뚝딱’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조용하던 원전 르네상스...미국發 발주 시계 돈다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호르무즈는 내 것!" 이란 힘자랑에 트럼프 뿔났다… 종전 협상 중 공습 도박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이 대통령 “호남 물 충분…삼성·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한국 32강 진출 낭떠러지로…조 3위 순위 8위로 추락
기적 생존 시 벨기에와 격돌…32강행 남은 경우의 수는?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국내 최초 '목조 아파트' 짓는다…화재 걱정 뒤집은 비밀
“홍명보, 연봉 추정치 약 38억원…월드컵 출전국 감독 상위 16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한국증시는 노름판?… 제목 정확히 달았다.
내란이 국가의 근간을 뒤흔드는 것이라면 참정권 제한하여 민주주의 침해한 놈들이나 주식시장을 도박판으로 만든 삼전닉스 레버리지 도입한 놈들도 내란죄에 준해서 처벌해야 하는거 아닌가?
현정부는 증시를 도박판. 만들어 주린이들 고가에 볼모로 잡아넣고 어쩌자는 건가요? 외국인 차익 실현에도 주린이들 빚내서 주식 한다고 자랑자린ㅇ 나라빚은 언제 갚으려고...
찢이 원했던 세상... 노름꾼만 잘살고 일반 국민들은 소외받는 세상이지
빚투 레버리지는 없었어야 한다,...
금감원이 누구 사주받아서 단일종목etf 허가 해줬는지 국정조사해주세요 아니면 국회 청문회라도 지금 코스닥 거의 반토막 났습니다 이거 나온뒤로 이건 국민재산 손괴죄 아닌가요? 주식이 삼전 하이닉스와 그 관련 수혜주만 있어야 하나요 진실을 알고 싶습니다 왜 이런걸 허가해줬는지 증권사가 도박 하우스 노릇해 떼 돈 버는 상품을
과거엔 옵션 파생으로 지수를 갖고 놀았지만, 이제는 진화하여 ETF 에서 삼전, 하닉 레버리지(사실상 ETF임)로 시장을 흔들고 있음... 삼전, 하닉의 시총만 해도 시장에서 엄청난 유동성(돈)을 흡수하는데도 불구하고 여기에 더해 레버리지를 금융당국에서 승인한 건 절대로 하면 안 되는 것이었다 ....
증시가 아주 이상하게 변함. 상승하락폭이 커지고..코스피 중소형 코스닥 몰락 ..수급 불균형..견실한 주식시장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