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CXMT 칩 구매 허용해달라"…애플, 美정부에 로비
경찰, 광화문 일민미술관서 흉기 휘두른 70대에 구속영장 신청
[속보]이란 “미국 공격 대응해 미군 연계 목표물 타격” 주장…중동 긴장 재고조
“홍명보 감독에 따져달라”…남아공전이 교민들에게 남긴 충격
한국, 조 3위 팀 중 8위까지 하락 '32강행 벼랑 끝'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한국행 포기' 유승준 "한국 축구 열받아…32강 물 건너갔다"
"송하윤이 1시간 넘게 뺨 때렸다" 학폭 폭로가 협박·명예훼손?
9천피 넘었다 하면 "국민연금 수천억씩 던져"...이제 매도 끝?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32강 극적 가능성은… 가나 우즈벡 오스트리아가 도와줘야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빗발치는 국방장관 탄핵청원…경질 요구하고 나선 국민의힘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그래서 어제 레버리지를 추매했지. 인생 뭐 대단한거 있겠냐. 성공이면 한강뷰, 실패하면 그냥 한강이지.
버틴자 흥할만함..
증자 한 것 아닌가 ? 유상증자 하는 데, 뭐가 좋다고.
가서 대박나길,,
그래서오늘 1억 넣었지
어제 폭락장에 200주 쥽쥽
SK하이닉스 액면가 5,000원, 삼성전자 랙면가 500원. 어림잡아 주가 SK하이니스 300만원, 삼전 30만원? 액면가 비교 양사 주가 10:1 비슷하게 나오지만 반도체 슈퍼 싸이클 번도체에 전념하는 하이닉스가 투자 대비 영업이익을 더 마니 내는 하이닉스 주삭이 현재는 너무 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