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원 사직합니다"…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콘크리트로 묻어버릴 ‘생태 천국’… 새만금의 기괴한 모순
우리팀 막내 또 사표냈다…몰락한 ‘신의 직장’
박지원 “단일화하지 않고 져서 3등한 조국, 왜 자꾸 과거 집착하나” [김은지의 뉴스IN]
[단독]삼성·SK 호남에 수백조 투자…"세계 최대 반도체 클러스터"
잠수함은 스웨덴, 장갑차는 獨에… 유럽 ‘방산 블록’에 막히는 K방산
[현장1열] 불 꺼진 홈플러스..."아직 사람이 있어요"
백종원은 왜 ‘장터광장’에 집착하나…더본코리아 상표 재출원 논란
하이닉스 시총 역전 다음날 10% 폭락…하나증권 “강세장 종료 아닌 단기 과열 신호”
또 좌절된 MSCI 선진국지수 편입…韓증시, 관찰대상국 등재 불발
삼단봉·보디캠 챙겨 출근…물류센터는 ‘내전 중’
[단독] "한국에서 과학자 하면 바보"… 우울한 과학고 동창회 뒤에는
경비원이 찾아준 금 25돈…엄마 ‘마지막 선물’, 모르고 버린 밥솥에 있었네
코스피, 쏠림의 역습…레버리지가 키운 '역대급 변동성'
6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금융후진국이 가능하겠냐?
널뛰기 하고있는 한국증시 정상으로 보이나?? 코스피 9천?8천??..9천 돌파했다고 좋아할때가 아니다.증권사 수수료 수익 이미 10조돌파.. 누가 돈벌고 있다고 생각하냐? 국민들 노후자금을 걱정해야..한국연기금 안녕하냐?
반미친중 미국기업 탄압해서 미국에서 통화스와프도 안해주고 환율 방어도 못하는 찢
작은 사건 하나에도 주가가 10% 넘게 출렁거리는 도박장 같은 시장을 편입해 줄것으로 생각하는 자체가 오바다. 어떤 무엇보다도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성적으로 시장이 움직이는게 먼저다. 지금 시장은 도 아니면 모다. 이성이 들어올 틈이 없는 도박장이다.
세금만 선진국
재명이때문에 원화가치가 역대최대폭으로 하락한 덕분이지.. 그래도 여전히 국가부채로 돈퍼주는거밖에 할줄모름..
우리나라가 선진국지수에 편입되지 못하는 기본원인은 국가가 민간기업에 너무 간섭하면서 기업의 자율성을 침해하기 때문이라 본다. 고환율 문제 역시 경제의 기초체력이 턱없이 약하다는 증거다. 코스피 천피로 올랐다고 좋아할 때가 아니다.이것은 기득권 층에 몇%에만 해당하고 2030청년들이 빈곤에서 취업난으로 허으적거리는데서도 우리경제펜더멘탈이 위험지경에 파져 있다는 것을 확신할수있다.이러한 조건을 따져 보더라도 우리경제가 MSCI에서 밀려나 후진국 수준에 머물러 있을수 밖에 없는 조건을 제시한다.정부는 말만하지말고 실사구시적 행동대책요구됨
연금으로 주식 펌핑에 나라 도박장 만든 하우스장 리죄명 업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