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판타지는 왜 위험한가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삼전보다 더 올랐다…앞으로 더 간다는 ‘제2의 반도체’ [플러스 관심종목]
하청도 성과급? 반도체 호황이 불러온 N% 성과급 시대
"尹, 가슴으로 이해" 인요한, 적십자 회장 선출되자 "계엄은 불법·잘못"
출산 2주 전 만삭 아내 두고…지게차 깔려 숨진 26살 계약직 청년
"입병인 줄 알았는데 암이라니!"…의사들이 경고하는 전조증상 [김효경의 데일리 헬스]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삼전닉스도 파랗게 질렸다…코스피 9.99% 급락 ‘검은 화요일’
‘부부동반 해외 출장’ 질타…노태악 “당연히 되는 줄 알았다”
"내 아내 쳐다봐?" 얼굴 걷어차 영구 실명…징역 2년 실형
한동훈 "선관위 이 정도 무능은 부패… 이 대통령, 가장 반성해야 할 사람"
‘쾅쾅쾅쾅쾅쾅쾅쾅’ 아수라장…70대 몰던 택시, 車 8대 들이받았다
6-year-old Singaporean boy struck by airport buggy at Incheon Airport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결국.. 노란봉투법이 기업의 경쟁력도 낮아지고.. 노조와 협상만 하다가 또 기업 경쟁력 떨어 지다가.. 결국 망하게 될 것... 초과이익을 재투자 해도 모자랄 판에.. 거위배 가르고 황금알 빼먹고.. 기업도 나라도 망하게 된다.. 그전에 노란봉투법 폐지 하고.. 좌파 정권도 퇴출 시켜야....
노란봉투싸움법을 일방 통과시킨 대가를 민주당과 이재명은 반드시 치러야 할겁니다.
아 진짜....노란봉투법이 자본주의의 근간을 헤치고 공산주의의 시작이었네....이럴바에는 주식을 왜 사냐? 투자자들은 뭣하러 리스크를 감수하고 투자를 하는거냐? 순수익을 강제로 당연하게 나눠달라고? 니네들이 회사를 샀냐? 투자를 했냐? 경영의 책임을 지고있냐? 아니면 임금을 못받아서 임금대신 달라는거냐? 기업의 이익을 주식이나 경영 또는 다른 투자도 없이 그냥 나누자는거 이게 바로 사회주의 경제체제고 그들이 꿈꾸는 공산주의의 시작인거다.
온 국민이 돈에 미쳐 날뛰는 세상
이러다간 미래의 경쟁력을 갉아먹고 중국의 하청 노동이나 중국인 발마사지로 연명할거같다. 이게 다 좌파 덕이다...
떠부러 민주당이 나라를 망치고 있다 더이상 정권을 잡아선 안되는 한탕주의 가짜들이다
반도체가 예상보다 잘나가는건 좋지만 후유증은 정상적인 모습은 아니다
재명봉투찢법 중국공산당 간첩 하명 받고 더듬어붉은당 에서 만드는것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