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했다"…'위층 노인 살해' 양민준의 최후진술
국제유가 급락…트럼프, “기름값 그대로?” 조사 지시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여기도 와주세요"…문재인 전 대통령 등장에 서울국제도서전 '북적'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교도관 폭행·폭언으로 131일간 독방 구금…인권위 "신체 자유 침해"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참기름이라더니 수백만 원 현금 봉투… 디트뉴스24 대주주 취재 중단 청탁 파문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오세훈 "당장 선거 있는 것도 아닌데…장동혁 거취 서두를 것 없어"
삼성전자 자사주 80조 매입 계획…주가 오를지는 의견 엇갈려
이 대통령, 연평 해병부대 방문…K2소총 실탄 사격까지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암 이후 한 번도 안 먹었다”…박미선이 끊은 ‘숯불구이’의 진실 [라이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전 이 어려운 시기에도 너무 고맙다 진짜.... 이런 삼전 회장 구속하고 대만업체랑 경쟁할 중요한 시기에 옥살이 시킨게 누구더라...?
삼전주식이 최고다. 실적이 말해준다.
삼성이 국민들먹여살리네요 민족기업삼성 영원하라 우리국민은 자랑스런 삼성보유국이다 삼성이라쓰고 대한민국이라읽는다 오 삼성이여영원하라 대한민국화이팅
삼성전자 대규모 자사주 천문학적인 90조 매입과 분기별 이익증가로 금년 목표가 68만 이고 나년 초반까지는 최종 목표가 85만 이상으로 예상한다고 합니다.경쟁사대비 이때까지 너무 저평가 되었는데 이번 기회에 제대로된 평가를 반가운소식을 기대합니다.
주주 배당도 그냥 푼돈 주지 말고 자사주 매입해소 서각해.버리지
삼성아 압박 들어와도 전라도에 공장 짓는 짓은 하지마라
저서쥬매입후 직원에게 주면 곧바로 현금으로 대체하면 주가가 오르나 폭락아닌가
재앙이가 삼성 못잡아먹어서 쩝쩝거릴때 삼성은 이미 국민기업이고 애국기업이었습니다 문재앙 보유국이라 죄송합니다 삼성그룹 보유국이라 자랑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