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 대통령 "전쟁 걱정도, 싸울 필요도 없는 한반도 만들겠다"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손흥민, 홍명보 감독 지시 묻자 “특별한 말씀 없으셨다, 역할 잘 알아”
"경솔했다" 선처 호소한 박수홍 형수… 검찰, 항소심도 징역 10개월 구형
[속보]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시 안 할 것"
[속보]경찰에 침 뱉은 올림픽공원 시위 여성 구속…"재범 우려"
디 애슬레틱 "한국, 3위 32강 진출 확률 94%"[월드컵24시]
안정환 "최악의 경기, 감독 책임"…박문성 "어떻게 이따위로"
"집단 식중독?"… ‘최악 졸전’ 韓 축구, ‘32강 호소인’ 됐다
김민석 총리 "검찰개혁, 보완수사권 폐지 최종 정리… 국회 결정 존중"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패자의 수모' 남아공의 인터뷰 방해에 황인범과 언쟁까지[북중미월드컵]
9.99% 폭락 후 반등했지만…“강제청산만 1100억” 빚투개미 눈물
'반도체 질주'에 코스피 9,000선 눈앞…힘 빠진 코스닥
건보 수가 25년 만에 대수술…CT 내리고 진찰료 올리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다른주식은4000도안됨전신 반토막 코스탁희망 불가함
절대 못간다. 왜냐하면 돈이 없거든 ㅋㅋ 외국인들이 같이 매수해줘야하는데 지금돈 돈없으니까. 개관들이 다른종목 팔아서 삼전닉스 억지로 사는데도 이정도거든 ㅋㅋㅋㅋㅋㅋㅋ
조정 때 주워담으라는 JP모건 은 .. 계속 팔고 있고, 계속 팔 것이다.
니미 삼성하익만가는데..
말은 저리하고 오늘 삼전 3백만주 팔았더만. JP모건 서울은 정주가 단속좀 해라. 주가조작하고 난리도 아니구먼
국내 신한증권하고 공매로 개인들 등쳐먹는 외국증권사 아닌가
사러 간다
주가 5000에 100조 시장이라면 1만5000이면 200조 돈이 시장에 더 들어와야 하는데, 외국 큰손들 다 빠지고 연금이 지금 떠받치고 있는데, 어디서 그 큰돈이 국내 주식시장에 유입된다는 말인가?, 그 근거를 대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