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가 집도 만들어?”…1달이면 ‘뚝딱’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조용하던 원전 르네상스...미국發 발주 시계 돈다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호르무즈는 내 것!" 이란 힘자랑에 트럼프 뿔났다… 종전 협상 중 공습 도박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이 대통령 “호남 물 충분…삼성·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한국 32강 진출 낭떠러지로…조 3위 순위 8위로 추락
기적 생존 시 벨기에와 격돌…32강행 남은 경우의 수는?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국내 최초 '목조 아파트' 짓는다…화재 걱정 뒤집은 비밀
“홍명보, 연봉 추정치 약 38억원…월드컵 출전국 감독 상위 16위”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우리나라 기업 삼전닉스가 잘나가서 좋긴 한데 덕분에 나머지는 개판됐네. 손절하고 가기도 이미 늦었고 그냥 처맞으면서 버티는 거지 뭐. ㅋㅋ 일단 단일종목 레버리지 허가해준놈 당장 수사해봐라~
코스피 9천시대? 삼전닉스를 제외한 거의 모든 주식이 하루아침에 최악의 똥주식이 됐다. 전도양양했던 대한민국 주식시장에 이처럼 대재앙을 초래하고 개박살낸 장본인은 ETF가 분명하다. 이를 설계시행한 개기관과 그 책임자는 어떤놈이더냐? 정말 궁금하다.
지수가 8천인데 신저가가 수둑룩함 몇 대형주만 엄청오르고 나머진 개판이란 애기임 그대형주가 수급을 다가져가게 만들어놔서 이게 서울부동산폭등하고 지방은 부동산죽는거랑 머가다르나 진짜 etf 만든놈 때려잡아야한다 안그래도 투자금 없는나라에 수급집중시켜서 나머지주식들 죽이는짓하는거냐 지수만 올리면 장땡이냐 ㅡㅡ
레버러지etf 때문이지. 레버러지는 내리면 큰 일이니까, 조짐 전에 일단 팔아 대피해야 한다. 그래서 급등하면 바로 팔고 어느 정도 떨어지면 빨리 사고 그래서 급락과 급등을 부추기지. 레버러지와 선물 곧 공매도가 서로 눈치보고 기싸움하고 증권시장이 그야 말로 개판되었다. 가관이제. 당연히 책임질 놈은 아무도 없제. 투자 책임은 본인이 집니다. 시스템 개판으로 만들었어도 난 책임 없습니데이.
단일종목 레버리지 etf 때문에 주식시장이 투기판이됐습니다. 이재명이 임명한 무능한 금감원장 변호사 이찬진 때문이다 변호사를 왜 금감원장에 임명했나?
올린것만 빼라고 쥐뿔 오른것도 없는 종목도 지옥보내지말고
묻지마 민주당, 묻지마 이재명 이었지만, 삼전닉스 레버리지 etf는 진짜 아니였다. 이대통령 뜻은 아니였겠지만 63지선 앞둔 시점에 과잉충성 한 금감원장 및 그추종자들 작품 아닐까 싶다. 정부 믿고 따라온 서민들은 배신감에 치를 떨고 있다
이건 정상이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