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도체 초과 이윤으로 국민배당을"… 정치권, 벌써부터 김칫국물
국민연금, 비대해진 주식 비중 리밸런싱... ‘기계적 매도’ 시장 충격 우려도
"가족 보고 싶어요" 호소했지만…美 유튜버 소말리 2심도 실형
6년간 악성 게시글에 시달리던 서유리는 왜 ‘피의자’가 돼야만 했나 [예고된 죽음]
남아공전 1시간 뒤 '악플 고소' 공지한 설영우…팬들 "국민 협박" 맹비난
“20년 같이 살았는데도 못 받는다?”…국민연금 ‘이혼 사각지대’ [잇슈 머니]
김광훈 장수군의원 음주운전 적발.. "면허 정지 수치"
"죽기 전에 사과라도 받고 싶습니다"…공소시효에 막힌 친족 성폭행 피해자의 호소
대기업 가지 않아도 육아휴직을 쓸 수 있으려면
우상호 도정 핵심 공약 ‘평화경제특구’ 유치 경쟁 시작
‘손흥민 벤치’ 승부수…홍명보의 오판, 남아공 기만 살려줬다
“간 망친다며 아메리카노 끊더니”…정작 간 해치는 습관은 그대로였다
호르무즈 통과 화물선 피격…이란 "지정 항로 이탈시 안전 보장 못해"(종합)
SK하이닉스 상승률 더 높은데 "삼성전자 최선호주"…'1만5천피' 외친 JP모건, 이유는
6백만원대 저가형 휴머노이드 로봇 등장…유니트리 'R1'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미국 완패네ㅋㅋㅋ
미국이 항복했네..있지도 않은 핵을 포기하는 댓가로 해양 통행 징수권도 주고 현금도 주고 경제재제도 풀어주고..트럼프는 제대로 하는게 하나도 없고만
트럼프와윤석열 공통점은 독재와 자화자찬이다.그리고또하나는 입만열면 거짓말하는거.
도람프가 이란을 봉이 김선달로 만들었네~~이란은 호르무즈 통과세 뜯어먹고 살겠네
미국의 완전 백기 투항이다ㅋㅋ 500조 배상, 동결자산 반환. 제재해지. 이란은 그저 기존 입장 고수.
똥은 지가 싸고 왜 우리보고 치우래??
“분쟁을 끝내고, 호르무즈 해협을 다시 열고, 이란이 결코 핵무기를 보유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 분쟁은 지가 일으켰고, 호르무즈는 원래 열려 있었고, 핵물질과 시설은 잘 관리되고 있었는데~~ 비룽신이 헛짓거리해서 벌집 쑤신거잖아??!~
ㅋㅋㅋ트럼프는 대체 뭔짓을 한거냐?!!!?잘 다니던 호르무즈 통행료도 생기고ㅋㅋㅋㅋㅋㅋ배상금도 주고 재제도 없애주고 이게 뭔 희댕디 뻘짓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