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연금, 비대해진 주식 비중 리밸런싱... ‘기계적 매도’ 시장 충격 우려도
"욕하고 옷 벗더니 얼굴 '퍽'"⋯매일 밤 때리는 남편, 아침이면 "그땐 내가 아니야" [헬스+]
문재인 전 대통령, 트럼프 행정부에 쓴소리..."성찰 희망"
"가족 보고 싶어요" 호소했지만…美 유튜버 소말리 2심도 실형
"네안데르탈인, 근친교배로 멸종한 것 아냐"…독일 연구진, 기존 가설 반박
“간 망친다며 아메리카노 끊더니”…정작 간 해치는 습관은 그대로였다
"갤럭시 워치 울트라2, 이렇게 나온다"
남아공전 패배 후 설영우 “인신공격·명예훼손 강경 대응”
호르무즈 통과 화물선 피격…이란 "지정 항로 이탈시 안전 보장 못해"(종합)
우상호 도정 핵심 공약 ‘평화경제특구’ 유치 경쟁 시작
‘손흥민 벤치’ 승부수…홍명보의 오판, 남아공 기만 살려줬다
美 5월 PCE 4.1% 상승…금리인상 전망 강화
"홍명보호, 남아공전 패배에도 32강 진출 확률은 94%"
"말리면 킹크랩보다 비싸" 집 앞 잔디밭에서 발견한 中 산해진미의 정체
남아공전 1시간 뒤 '악플 고소' 공지한 설영우…팬들 "국민 협박" 맹비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결국 국민들 돈으로 사기 증시판 만든거네요
이재명이 국민의 노후자금으로 주식투기중이다. 어찌 감당하려고 저짓일까? 남의 돈으로 노름하고있는, 이재명을 빨리 끌어내려야한다.
그니까 코스피 국민연금으로 사서 조작했는데, 이제 팔면 무너지니까 조금씩 팔겠다는거잖아요. 환율방어도 해야하고. 사실상 국가부도 상태. 주말에 다들 나가서 재선거 외치세요. 이러다 말겠지 하며 지금 민주당은 악법 빵처럼 찍어내서 공산화 90%달성중입니다. 이번주에 전국에서 모입시다. 제발.
국민연금으로 판돈 키웠네 역시 리선생 나쁜짓을 너무잘해 ㅋㅋ
삼전닉스부터 대폭 줄여라~~
블룸버그가 보도했지 그동안 안전판 역할을하던 국민연금이 증폭기 역할을 했다고 14.4퍼센트만 갖고 있어야되는데 30프로 갖고 있음 법적으로 문제 안되나 모르겠다 그래서 주가와 환율이 지난 몇십년 동안 반대로 움직였는데 지금은 주가와 환율이 모두 높은 괴현상을 보이고 있지
선거에서 표 떨어질까봐 국민들 투자금 물려있다는 핑계로 리밸런싱 유예해놓고, 선거 끝나니까 바로 리밸런싱 박아버리네 ㅋㅋㅋㅋㅋ결국 본인 권력욕때문에 본인 믿고 따른 국민들만 피보게 생김 ㅋㅋㅋㅋㅋ
기계적 매도 그동안 안하다가 더 살수 없으니 이제야 하는건데 그마저 반도체는 매도 거의 안하는 중..연기금이 저따위짓을 하게 된건 언젠가 특검해서 싹다 잡아들여야함. 원인 밝혀야함. 이게 원인이 되서 국장이 기괴하게 변해버린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