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에콰도르, 독일 꺾고 E조 3위…한국, 32강 경쟁 5위로 하락](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6/06/26/PRU20260626205201009_P4_20260626073711913.jpg?type=w800)
국민연금, 비대해진 주식 비중 리밸런싱... ‘기계적 매도’ 시장 충격 우려도
"욕하고 옷 벗더니 얼굴 '퍽'"⋯매일 밤 때리는 남편, 아침이면 "그땐 내가 아니야" [헬스+]
문재인 전 대통령, 트럼프 행정부에 쓴소리..."성찰 희망"
"가족 보고 싶어요" 호소했지만…美 유튜버 소말리 2심도 실형
"네안데르탈인, 근친교배로 멸종한 것 아냐"…독일 연구진, 기존 가설 반박
“간 망친다며 아메리카노 끊더니”…정작 간 해치는 습관은 그대로였다
"갤럭시 워치 울트라2, 이렇게 나온다"
남아공전 패배 후 설영우 “인신공격·명예훼손 강경 대응”
호르무즈 통과 화물선 피격…이란 "지정 항로 이탈시 안전 보장 못해"(종합)
우상호 도정 핵심 공약 ‘평화경제특구’ 유치 경쟁 시작
‘손흥민 벤치’ 승부수…홍명보의 오판, 남아공 기만 살려줬다
美 5월 PCE 4.1% 상승…금리인상 전망 강화
"홍명보호, 남아공전 패배에도 32강 진출 확률은 94%"
"말리면 킹크랩보다 비싸" 집 앞 잔디밭에서 발견한 中 산해진미의 정체
남아공전 1시간 뒤 '악플 고소' 공지한 설영우…팬들 "국민 협박" 맹비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32강에 오르면 뭐하나. 기술력 체력 순발력 잠재력 0점인 걸
한국축구 수준밖이다 요행바라지말고 짐싸서와라~
더 간절한 팀이 토너먼트 진출해야죠. 한국이 뽀록으로 올라간다면 세계인들에게 민폐입니다
이정도 경기력이면 320강도 못가.. 최약체한테 개발렸는데 뭘기대해?
저번 경기 수준으로 32강 올라가봤자 더 x망신 당할 가능성이 68,000%
제발 32강 가지마라. 이 수준에서 32강 가면 또 개망신만 당하고 명보 명감독설이나 또 나온다
에콰도르 선수 감독 모두 간절한게 보이드라...우린배때지가 불렀지...3위국 중 9위로 탈락해라 제발...
걍 탈락하자 올라가봐야 32강 광탈일건데. 홍명보 32강올라가면 목표이뤗다고 자화자찬 하는거 꼴불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