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지팡이 짚고 출석한 95세 이만희…현장선 "네 이놈!" 호통도 [포크뉴스]
"빼라 해도 자꾸 손이 '쑥'"⋯그대로 애까지 만지는 남편 습관에 '질색' [헬스+]
코스피, 외인 매도 폭탄에도 개인 '사자'에 상승 마감…삼전 1위 탈환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손흥민은 거품, 월클 타령 그만해라"…자칭 전 축구인 '이강인 찬양' 논란
'마약 의심 영상' 긴급체포 된 30대, 필로폰 음성 판정…석방 조치
이 대통령, 연평 해병부대 방문…K2소총 실탄 사격까지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다이어트하려고 고구마에 우유 먹었더니…몸에 나타나는 변화 3가지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삼성전자, 이르면 다음달부터 90조원 자사주 매입…“강력한 주가 상승 동력”
“SK하이닉스 팔지 마세요” 1조 자산운용가가 뼈저리게 후회한 이유
대표 사퇴 직후 문 전 대통령 찾은 정청래…친노·친문 표심 겨냥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우리나라도 안락사 허용해주세요.죽음의 질도 중요해요
안락사는 개인의 죽음의 권리를 인정하는것. 본인의 죽음조차 선택하지 못하고 극심한 통증에 시달리게 한다는것은 도리어 인권침해이다. 안락사를 허용해야한다.
안락사 지지합니다. 주변에서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의미없는 의술에 기대 병마와 죽음 고통과 싸우는 모습에 절망.
우리도 안락사 허용해라~ 고통스럽게 사는게 인간의 존엄을 지키는거냐?
매번 하는 말이지만 불치병.암.장애인 등 원하시면 보내드려야 한다
오래 살려고 해봐야 병원 배불리는일. 이제 우리도. 고통없이 삶을 끝내는 진지한 논의가 필요하다.
우리도하루빨리 안락사제도 도입해주세요 을때는내뜻과는 무관하게왔지만 갈때는본인이 선택할수도있어야 병마로고통속에 삶을이어가는거또한 지옥일뿐이오 본인이선택해서 갈때편안히 갈수있었야된다
죽음을 선택할수있는 기회를 줘라 책임져주지도 않을거면서 인권 존엄 어쩌고 희망고문 그만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