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도 개미가 승리?’ 역대급 11조 폭풍매수했는데…폭락 후 반등 [투자360]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조선일보 차남 방정오, 회삿돈으로 ‘방 캐피탈 파트너스’ 설립 추진 의혹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조 1위 멕시코, 체코전서 2군 선발…홍명보호 32강 行 악재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오빠라 불러라"…李대통령 분노한 女소방관 사건 의혹 사실로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버핏 제자 ‘뼈저린 후회’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대표 사퇴 직후 문 전 대통령 찾은 정청래…친노·친문 표심 겨냥
내일 새벽 5시…마이크론, ‘삼전·SK하닉’ 향배 가른다
다이어트하려고 고구마에 우유 먹었더니…몸에 나타나는 변화 3가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다들 배가 아픈가 왜 악플만달지 ㅋㅋ?
나스닥 유상증자 45조 차암 대단 하세요 ㅋㅋㅋㅋ
시총이 1800조인데 45조 유증하는걸로.. 불안하면 팔아 내가 받아줄게
또또또 유상증자냐? 회사는 하이닉스 하나인데 나스닥에 상장하면 회사가 두개가 되어 두배로 매출 나냐? 결국 대한민국에서 45조 빠져나가는 효과밖에 더되냐? 쿠팡처럼 아예 한국에 상장 안하고 미국에 상장해야 상장효과가 있지. ㅉㅉ
주가300만원 찍자 더나아가서 효성중공업도 초월하자
그게 살길이다. 한국에서 벗어나라.
국내주식 보유자에겐 악재가 맞음. 과거 SK텔레콤으로 장난친 전례 땜에 SK주식은 사지 않음. 그래도 삼성은 예전 삼성물산 관련건만 빼면 주주를 위하는 면이 훨씬 많아서 주주에게 좋은 회사임
주식 이야기만 나오면 욕부터 하는 인간들, 욕할 시간에 etf 한 주라도 사겠다. 배 아파 하지 말고 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