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도 개미가 승리?’ 역대급 11조 폭풍매수했는데…폭락 후 반등 [투자360]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조선일보 차남 방정오, 회삿돈으로 ‘방 캐피탈 파트너스’ 설립 추진 의혹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조 1위 멕시코, 체코전서 2군 선발…홍명보호 32강 行 악재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오빠라 불러라"…李대통령 분노한 女소방관 사건 의혹 사실로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버핏 제자 ‘뼈저린 후회’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대표 사퇴 직후 문 전 대통령 찾은 정청래…친노·친문 표심 겨냥
내일 새벽 5시…마이크론, ‘삼전·SK하닉’ 향배 가른다
다이어트하려고 고구마에 우유 먹었더니…몸에 나타나는 변화 3가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외국인 매도해서 달러 챙겨서 나가고 환율은 천정부지로 오르고 ~~~에고 물가는 나날이 올라가고 없는 서닌은 우예 살아갈꼬×~~~
국민들 돈을 외인들 총알받이로 쓰고 있구나. 외인은 현물대량 매도 계속 하면서 공매도에 선물옵션도 매도포지션 계속 쌓다가 점점 개인들 매수여력 떨어지면 결국 현물 주가 밀리면서 매도가 매도를 부르는 비극이 일어난다. 결국 외인만 또 돈 왕창 벌고 끝날게 뻔하다. 그렇게 개미들 반대매매로 증시 헐값되면 외인들은 다시 사들이고. 무한 반복. 항상 그래왔잖아.
미친 주식시장이다. 나스닥 내리 내리고 있는데 호재없이 계속 오르니. 주가조작 그만해라.
코스피는 삼전하고 하이닉스만 오르고 지수만 올라가고 코스닥은 박살나고. 이래 놓고 코스피 1만 시대란다.코스피 다른 종목은 지수 3천만도 못하는데.참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온다. 정부는 좀 반성하고 국민들 가지고 우롱하지 좀 마라. 이제 믿는 사람들 아무도 없다.
외노자들 달러 챙겨서 빤쓰런하는데 개미들이 계속 돈 대주네 ㅋㅋㅋㅋㅋ
개미들 고점에 무덤 파는중
우리나라 국민들 먹고살기 힘들다라는거 다 거짓말이네!! 주가를 끌어올릴정도로 돈이 있다니
찢두로.때문에 죽는다 이제 삼전닉스 떨어지면 지난번 맛보기처럼 다른 중소형주들 오른것도ㅜ없이 떨어지는데 거기서 더 떨어지겠지 저 내란수괴 찢두루와 매국당.민주당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