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유 30% 급락했는데 내 기름값은 왜 그대로? [자막뉴스]](https://imgnews.pstatic.net/image/052/2026/06/22/202606221634003123_t_20260622163817164.jpg?type=w800)
'1500원' 커피 파는데 "BTS 뷔 광고비 74억"...30억은 점주 몫 '울상'
홍명보호 극적 32강, 당장 내일 확정되는 경우의 수는?[월드컵24시]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강레오 “먹고 나면 몸 축 처져”… 딸에게도 먹지 말라 한 음식은?
홍명보 면전서 “집단 식중독 걸렸나” 질문까지…이강인, 잔디 내리치며 ‘분개’
靑 “삼성·SK 호남 투자”... 정치에 휘둘리는 반도체
오만 외교장관 “호르무즈해협 협정에 통행료 포함 안해”…미국 루비오 경고 뒤
[단독]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최악의 졸전’…한국, 남아공에 0-1 충격패
홍명보호 남아공에 충격의 패배…32강 진출 '불투명'
[속보] 멕시코가 크게 도와줬지만…한국, 남아공에 0-1 패해 조 3위 마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운명 걸린 한판서 와르르…한국, 남아공에 충격패 [2026 월드컵]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오를때 20일이 반영된적 있었나요? 국무회의 보니까 비축유는 쓰지도 않았던데 대통령님 이런것도 조사좀 해주세요 서민들만 개돼지 아니잖아요
오를때는 뉴스에서 전쟁에 "ㅈ" 자만 나와도 다음날 200원씩 올라있더만 내릴때는 그놈의 재고
올릴때는 12시간만에 10%씩 올리더만 20일 같은소리하고 있네....욕 좀 먹고 돈 벌겠단 소리지
오를땐 재고 그가격엔 안팔면서 내리면 재고 드립 이젠 지겹지 안냐 다른 변명 찾아
이런게 문제아닌가. 정부는 뭐하고 자빠졌는지 모르겠네. 국민들이 봉이가? 똑바로들해라.
내릴때는 한달 오늘때는 지금
유가인상은 전광석화 처럼 30% 이상대폭인상 시키더니 내릴때는 몇개월 이상소요 인하율도 찔끔 더구나 전쟁전 가격환원은 절대 불가하다 이게 무슨 논리인지
오를땐 바로 내릴땐 재고소진? 이게 나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