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코스피 급락에 서킷브레이커 발동](https://imgnews.pstatic.net/image/052/2026/06/23/202606231449347956_t_20260623145415108.jpg?type=w800)

[속보] 코스피 서킷브레이커 발동...코스닥은 매도 사이드카 / YTN
YTN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빚투 착시, 삼전·닉스 급등의 '그림자'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코스피 '검은 화요일' 8200선 마감…장중 서킷브레이커도 발동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삼전·닉스, 12%대 급락…17년만 역대급 폭락
“하이닉스 시총, 삼전 넘으면 증시 추락”…증권사 보고서 ‘성지순례’ 왔습니다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SK하이닉스, 美 폼팩터와 HBM 테스트 난제 해결…수율 향상 기대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낸 뒤 매니저에 자수시켜 복역 중인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30일 출소
‘전쟁이라도 난 줄’ 코스피 폭락에 개미들, 무려 10조원 풀매수…사상 최고치 [투자360]
한동훈 "선관위 이 정도 무능은 부패… 이 대통령, 가장 반성해야 할 사람"
"선관위, 잠실 '1900매 상자' 수백도 물에 녹여 급히 폐기"
SK ‘호남 투자’ 30일 발표…반도체 전·후공정 모두 포함 가능성
'잘나가던' 삼전·닉스, 12%대 폭락…하락률 17년여만 최대(종합2보)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오늘 오전 9,175까지 올랐다가 어느새 8,375까지 떨어졌네... 이제 정상이 맞냐.... 심각하네...
1찍들과 개딸분들 지금이 가장 쌀때입니다 집담보하고 적금다 깨서 주식에 몰팡해서 이재명이를 살립시다 급합니다 ㅋ
주식장을 도박판으로 만들어 놨구먼 . 하루가 멀다하고 이게 뭔일이래
삼전 ..닉스로 9.000 만들면 머하냐 ㅋㅋㅋ 나머지 중 소형주는 개박살 났는데 ㅋㅋㅋ 버블 나오니 중 소형주는 초상집 이네
이제 시작이다
주식때문에 오른 지지율도 뱉어낼때 됐지, 그거 아니어도 떨어졌는데 주가만큼 또 떨어지면 사실상 레임덕 확정이네
탄핵가자. 경제가 제대로 돌아가는게 없다.. 이와중에 환율은 1540원 찍고.. 전쟁끝났는데 아직도 유가는 2000원이고, 부동산은 폭등하고 이게 뭐냐?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