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홍명보는 몰랐나, 팀 에너지 바닥인데 ‘손흥민 벤치’ 실패한 승부수
남아공에 졸전 끝 패배⋯설영우 측 "악의적 비방, 인신공격 등에 강경 대응"
[속보] ‘순이익의 30% 성과급 요구’ 현대차 노조, 파업권 획득…중노위, 조정 중지
[속보] 중노위 "현대차 노사 조정 불성립"…노조, 파업권 확보
[속보] 현대차 조정 끝내 결렬…노조, 파업권 확보
SK하이닉스 ‘13% 급등’ 최고가 경신...삼성전자 5%↑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교도소에서 깊은 반성"…'계엄령 놀이' 양양군 공무원, 2심서 선처 호소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월드컵]"멕시코가 도왔는데 '조3위 졸전' 대한민국, 32강 갈 수 있나…경우의 수 따져보니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술 먹고 푹 자면 괜찮을까…"출근길 숙취운전 면허취소 정당"
[속보] “반도체 초과세수로 ‘국부펀드’, 30년후 월 62만원 국민배당 가능” 주장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양치기 노년은 또 아침부터 구라중이네!!!
선관위 사전투표 투표용지는 2배 준비, 당일투표 투표용지는 50%만 인쇄하여 투표장소로? 당일투표용지도 2배 준비해서 투표장으로 절반인 50%를 나머지를 빼돌렸다는 소리? 전국 모든 투표용지 인쇄 수의계약으로, 부산지역 투표용지 성남업자가 인쇄, 인쇄비도 제각각, 인쇄업자는 선관위 물량 따기 위하여 선관위의 지시를 따를 밖에. 선관위가 인쇄물량을 실제 인쇄량의 50%라고 하라고 하면 아니다고 못한다. 노태악 당일 투표용지 인쇄 50%로 줄인 안건 기억이 없다고...그런 사실이 없었는데 나중에 문제가 되자 회의록을 날조?
문제는 이란이 공정하다 생각치 않는다는 것
이란과 북한은 지네 국민들 다 죽어도 핵은 포기 않는다 빨리 권력자들 싹 다 없애고 자유주의 정권으로 교체 해야 한다
치매는 진짜 무서운 병이라는걸 도람프가 손수 보여주고 있다
트황 덕분에 잘 먹고 있습니다. 1.5만p 가즈아!
좀 있으면 이란 반론 나온다. ㅋㅋ
미국의 2찍도 정신차려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