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정부, ‘영업익 성과급’ 제동 검토…주총 승인 의무화 추진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국힘 한지아 "이게 내란 청산인가? 인요한은 사퇴하라"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 거품론 잠재웠다…15%대 급등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마이크론 실적 발표…예상보다 20% 안팎 높아
[영상] “러브버그, 6월 말 대발생…1~2년 내 전국 확산할 듯”
스페이스X 급락에 머스크 ‘조만장자’ 타이틀 반납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팔 줄 몰라 못 판다더니”…김문수 SK하이닉스 주식 100배 오른 사연
[단독] "과장님 때문" 글씨 번진 유서…빈소 찾아와 '해명'
“순이익 30% 성과급 달라”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
미국 반도체주도 와르르…마이크론 실적에 촉각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북괴 남침 산 증인이시다 고개들 숙여라 좌파야.
국가가 챙겨야 한다 아니 벌써 했어야 한다 참담하다
나라가 망하는데 아녀자 소년 동원이 무슨 문제냐? 북한은 17세 군입대 아니냐? 북한에도 얘기해라 징집 년령 올리라고! 중학교 시절 선생님 학도병 참전했다고 훈장받고 자랑스러워 하셨다. 또한 친척은 학도병 참전으로 유공자 지정되어국립 묘지 안장되셨다.
518, 43은 잘도 하더만 소년병은 왜? 국회가 친북이라는게 싸늘하네~~
삼가 호국영령의 명복을 빕니다.6.25때 소년병이 징집된건 역사적 사실로 알고 있는데.이승만정부가 제대로 책임을 지지않아 현재까지 제대로 인정을 못받고 있는거 아닌가요?하루빨리 고인들과 유가족분들에게 명예를 되찾아주면 좋겠군요.
국가를 위해 희생한다는건 살아보니 바보짓 이였다 차라리 데모질이나 하고 다녔으면 한자리 차고앉아 떡하니 권세를 누릴텐데 전쟁이 나거든 지체말고 외국으로 이민가라 이런나라를 위해 아깝고 고귀한 생명을 버리진 말아라 참전군인 어르신들보니 삶이 완전히 파괴된채로 살고계시더라 명심해라 이 나랄 위해서 절때로 충성할 이유가없다
그때도 사팔뜨기 부동시로 군대 안간 윤씨 같은자가 있었을까???????????
518만도 못한 625......오늘은 축구에도 묻혀버리는 625!.....민주당과 어용언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