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도 거의 사라진 한국 축구, 이젠 기적만 남았다
“비트코인, 쓸모 없는 투기 자산…서서히 사라질 것”…'버블 예측' 억만장자 투자자의 경고
[속보] 한국, 조 3위 팀 중 8위까지 하락 '32강행 벼랑 끝'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결국 8위까지 밀렸다…한국 축구에 남은 경우의 수 '세 가지'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이란 7위·한국 8위…홍명보호, 32강 경우의 수 사실상 벼랑 끝
트럼프, 디지털서비스세 도입국에 "100% 관세" 경고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북한한테나 그렇게 지적해보지 그러냐 ㅋㅋㅋ 언제까지 욱일기 욱일기 욱일기 ;;
오성홍기는 한국전쟁 때 중공군의 깃발이엤는디 으째서 아무 말도 안할까요? 일본군이 군대로 싸워서 조선을 빼앗았나? 고종이 한일합방에 합의해서 넘어갔지. 사실 이완용은 억울하지. 원흉은 고종이었다.
즈거 물건 쳐 드는데 뭐가 문젠데? 지금 저딴게 문제가 아니고 이나라 경제가 풍전등화에 놓여 있는데 개 감성팔이 개 선동질이나 처 하고 있으니 참 안타깝네~
재들이 그 당시처럼 전쟁을 하나 위협을 하나 피해를 주냐??? 왜 반일 선동 조장 하냐??? 정작 서해안에 구조물 짓고 간첩들 보내는 중공놈들이랑 동해에 미사일 쏘는 북괴한테는 아무말도 못 하면서!!!
일본축구가 잘하네 실은 5대0이지 슛도 정확히 차구 우리는 똥볼만 차는데 언제부터 격차가 벌어졌나
공산주의자들이 말하는 내재적접근법 용산전쟁기념관에도 중공군 항미원조 전시하면서 중공군의 입장도 보여줄려고 했다며??? 일본도 일본의입장으로 봐라 일본이 맞다는것 아니다 공산주의자들의 이중잣대를 비판하는것이다. 중화민주 베트남민주 조선민주공화국등 민주를 사용하는 나라들 공산주의다 더불어 민주. 도 정확히 공산주의 전체주의를 표방한다고 본다
일본 이번에 엄청 잘했구요 우리보다 훨씬 좋은 팀 만들어 왔어요. 지금까지 성적도 상당히 좋고 앞으로의 성적도 우리보다 훨씬 좋을꺼라 보이고요. 욱일기를 일본 전체 차원에서 내건것도 아니고 가끔씩 개인들이 문제를 일으켜왔던거 일상인데 이런 기사 내는건 일본에 뒤쳐졌다는 시기심에 몸서리치는 반도의 좁은 속마음을 들킨거 같아 정말 부끄럽네요. 우리보다 잘하면 잘한다고 인정하고 우리도 더 잘하려고 노력하는게 올바른 자세 같아요.
북괴것들이 국제대회에 나오는걸 그렇게 거품물고 막아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