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CXMT 칩 구매 허용해달라"…애플, 美정부에 로비
경찰, 광화문 일민미술관서 흉기 휘두른 70대에 구속영장 신청
[속보]이란 “미국 공격 대응해 미군 연계 목표물 타격” 주장…중동 긴장 재고조
“홍명보 감독에 따져달라”…남아공전이 교민들에게 남긴 충격
한국, 조 3위 팀 중 8위까지 하락 '32강행 벼랑 끝'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한국행 포기' 유승준 "한국 축구 열받아…32강 물 건너갔다"
"송하윤이 1시간 넘게 뺨 때렸다" 학폭 폭로가 협박·명예훼손?
9천피 넘었다 하면 "국민연금 수천억씩 던져"...이제 매도 끝?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32강 극적 가능성은… 가나 우즈벡 오스트리아가 도와줘야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빗발치는 국방장관 탄핵청원…경질 요구하고 나선 국민의힘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민주당 안찍는 이유가 바로 저거 결국은 전라도 돈잔치임. 과거 잼버리 사태만 봐도 국민적 비난에도 오히려 호남 위로한다고 돈 더퍼줌. 세월호는 어떤가 민간선박 뒤짚어진걸 박근혜 책임이라며 특별법 통과시켜 5천억원 세금 돈잔치함. 게다가 현 정부에서는 무안공항 참사가 불리하니 입을 싹 닦아버림. 생각없이 민주당찍는 부류들보면 안타깝지 지금 물 따위가 중요한게 아니고 저 사람이 과연 대통령 자격이 있는지 국민적 공론을 모아봐야 되.
호남에 큰강이없는데 영산강은 가뭄들면 도랑 이랑같고 댐도 작은댐뿐이고 전기는 태양광과풍력 긴장마철과 겨울철에면 발전용량에문제 가생기는데 뭣이괞찮은지 인구 광주 주변지역다처도 이백만도 안될긴데 뭘로하냐
물이 충분해서 여수 광양산단 주남댐 용수공급안돼서 똥줄탄게 2년전이다 대통령이 개뻥을 대놓고 치냐
국민들 호남뺀 지역 다 반대하고 이치에 맞지않아 싫다는데 국민들 반대 묵살하고 왜 궂이 할려는 이유가 뮌가 지금 전국에 전력 용수 가능지역 많은데 균형발전 주장이면 설득력 없다 전라도에 여수석유화학공단 광양 포항제철공단등 기존산업 없는지역에 타지역보다 정책투자 더 많았다 전라도 공단 가보면 부울경 수도권 공단과 달리 오직 절라도 사람뿐 타지역 사람 씨가말라 전리품 취급 과거 DJ정귄 시작 삽시간 요직 백프로 차지 동네 파출소장까지 전라도로 세계 기록세워 지금도 같다 같은 좌파라도 노무현 안그랫다 노조에 끌려 다닐거 불보듯 뻔하다
반쪽짜리 전라대통령이라 어쩔 수 없겠지. ㅎㅎㅎㅎ
왜 하필이면 제일 불모지.사막같은곳에다 반도체를 강제로 떠밀어 . 권력이면 다냐 이러다 중국.일본에게 반도체패권 넘기고 손가락빨게생겼네 쯧쯧! 뭐하나 제대로 있어야지. 물.전기.인재.인프라. 4년남은 주제에 호남홀릭 잘하는 짓이다.
2022~2023년 호남 가뭄 핵심 요약 지속 기간: 2022년 8월경 시작되어 2023년 5월 초까지 약 9~10개월간 지속되었습니다. 피해 규모: 광주·전남 지역의 연간 강수량이 평년의 절반 수준에 그치면서, 주요 상수원인 주암댐과 동복댐의 저수율이 역대 최저치인 10~20%대까지 떨어졌습니다. 이로 인해 광주광역시는 30년 만의 제한급수 위기를 맞았으며, 전남 도서 지역은 운반급수와 제한급수를 실시했습니다. 여수·광양 산단 기업들은 공업용수 부족으로 인해 조업에 차질을 빚기도 했습니다. 🤣🤣삼성, 하이닉스야 잘판단해
이건 니가 판단할 문제아냐,기업인들이 판단할 문제야,니가 구멍가게라도 기업을 운영 해봤나! 야 모르면 가만히나 있어,모르는 놈들이 권력있고 신념이 넘쳐나면 그 조직과 국가는 거들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