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빚투 착시, 삼전·닉스 급등의 '그림자'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코스피 '검은 화요일' 8200선 마감…장중 서킷브레이커도 발동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삼전·닉스, 12%대 급락…17년만 역대급 폭락
“하이닉스 시총, 삼전 넘으면 증시 추락”…증권사 보고서 ‘성지순례’ 왔습니다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SK하이닉스, 美 폼팩터와 HBM 테스트 난제 해결…수율 향상 기대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낸 뒤 매니저에 자수시켜 복역 중인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30일 출소
‘전쟁이라도 난 줄’ 코스피 폭락에 개미들, 무려 10조원 풀매수…사상 최고치 [투자360]
한동훈 "선관위 이 정도 무능은 부패… 이 대통령, 가장 반성해야 할 사람"
"선관위, 잠실 '1900매 상자' 수백도 물에 녹여 급히 폐기"
SK ‘호남 투자’ 30일 발표…반도체 전·후공정 모두 포함 가능성
'잘나가던' 삼전·닉스, 12%대 폭락…하락률 17년여만 최대(종합2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증시가 참 악질인게 오르는 종목만 올랐다가 떨어질땐 다같이 떨어지는.. 8~9천피 간들 무슨 소용이냐고.. 도박판이지..
찢재앙
도박판으로 나라가 찢긴다 탄핵 ~
이재명 선생님께서 주식 주식 주식 하니까~~ 지금까지 가만히 있다가 최근에 주식 매수한사람들~~ 새로운 경험을 하겠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시작인듯 하다.. 5천피까지 쭉쭉 빠질듯.....
역대급 상승에 역대급 급락에 ㅋㅋㅋ 코스피 지수가 코인같네
재명아 정신차려. 이따구로 하면 국물도 없다. 주식시장 붕괴야. 이게 뭐니? 삼전 하닉만 올려 놓고 다른 주식은 폭락시키면 누가 니네를 지지하겠냐?
주가 9000까지 올라가는 것 보면 삼전닉스 급등, 그 다음날 코스피 주가하락 전체적으로 주식시장 거의 하락- 그 다음날 산전닉스 반등 상승- 여타 중소 주식은 상승하지 않음- 그다음날 삼전닉스 상승, 여타 중소 상승 않음- 삼선닉스 하락- 주식 전 종목 하락, 이런 스타일 계속 반복, 결국 삼전닉스는 몇 배 오르는데 중소 주식들은 절반 이하로 하락 계속, 이런 주식 거래는 기관들이 바람몰이, 그 중 국민연금은 보유한도를 높였는데도 중소 주식들을 계속 팔아치우고 대기업들 주식위주로 매수하여 엄청난 수익을 거두었다고 자랑하고 있다.
삼전하닉이 대한민국 주식시장 지옥으로 만든다. 주가 9000 가면 뭐하나 대기업들 주식 말고는 지옥문 이 보이는데, 국민연금 정말 그렇게 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