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사냥#6 | 한국의 명작 게임 특집 (with 이재진, 김건, 김주용)
중년게이머 김실장
“돼지 눈엔 돼지 보이는 법”... 李대통령 게시글 해석 분분
“삼성전자가 집도 만들어?”…1달이면 ‘뚝딱’
"호르무즈는 내 것!" 이란 힘자랑에 트럼프 뿔났다… 종전 협상 중 공습 도박
한국 32강 진출 낭떠러지로…조 3위 순위 8위로 추락
조용하던 원전 르네상스...미국發 발주 시계 돈다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이 대통령 “호남 물 충분…삼성·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홍명보, 연봉 추정치 약 38억원…월드컵 출전국 감독 상위 16위”
기적 생존 시 벨기에와 격돌…32강행 남은 경우의 수는?
국내 최초 '목조 아파트' 짓는다…화재 걱정 뒤집은 비밀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좋아유 세네갈!..무전술 땅명보를 32강으로 올리면 안되지!..땅명보 아무 생각없다 그냥 20억 연봉이나 받으면 되지 뭐 요딴 생각뿐이다!..한국 축구계에서 영원히 퇴출 시키자
기대를 하지마라. 탈락! 인맥 축구는 망한다. 히딩크가 어떻게 했는지 잘 생각해봐!
한국축구 아이돌화부터 잘못된거임 전세계유일 어느나라가 이러냐 한국축구가 여초화되더니 경기장에서는 축구장이아닌 콘서트장으로 변했고 그저 돈벌이수단으로 축구협회가 이용하며 선수들을 아이돌문화로 번질시켰다 선수들은 국가대표인지 아이돌인지 정체성도 혼란하고있으며 그저 축구보다 머리.외모 카메라의식을 많이하고있다 홍명보포함 선수들도문제다.
어차피 짤릴거 명보 입장에서도 32강 탈락이 나을거라고 생각할거 같다 귀국해서 남아공전 한경기만 못했고 나머지는 잘했다고 바득바득 우길 명분도 생기고 32강 가봐야 6대0. 7대0. 날거 같은데 차라리 안하는게 낫다고 생각할 듯 하는 짓들을 보니 그러고도 남을 인간임
우루과이를 응원합니다 대한민국 꼭 탈락할겁니다
다시는 홍명보 같은 축구인이 나오지 않기를..
2패하고 토너먼트 갈 생각자체가 도둑심보아님?
제발 떨어져라 이게 한국 축구에 현실이다. 또 운으로 올라가 다음경기에서 피흘리며 쌩쇼하고 결국 지고 돌아오먼서 젔잘싸를 만들어 다시 원점으로 돌아오는 짓을 20년 넘게 보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