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CXMT 칩 구매 허용해달라"…애플, 美정부에 로비
경찰, 광화문 일민미술관서 흉기 휘두른 70대에 구속영장 신청
[속보]이란 “미국 공격 대응해 미군 연계 목표물 타격” 주장…중동 긴장 재고조
“홍명보 감독에 따져달라”…남아공전이 교민들에게 남긴 충격
한국, 조 3위 팀 중 8위까지 하락 '32강행 벼랑 끝'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한국행 포기' 유승준 "한국 축구 열받아…32강 물 건너갔다"
"송하윤이 1시간 넘게 뺨 때렸다" 학폭 폭로가 협박·명예훼손?
9천피 넘었다 하면 "국민연금 수천억씩 던져"...이제 매도 끝?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32강 극적 가능성은… 가나 우즈벡 오스트리아가 도와줘야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빗발치는 국방장관 탄핵청원…경질 요구하고 나선 국민의힘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것들은 종전한다고 해놓고 왜 자꾸이래? 세상을 너무 우습게 보는구나 어리석은 인간들이......
국제유가가 오르면 호르무즈해협에서 한국까지 올려면 한 달 이상이 걸리는데 기름 값이 올라갈 때는 바로 올라가고 내려갈 때는 왜 몇 달리 걸리는지 모르겠습니다. 이거 정부에서 관리 해야 되는 거 아닙니까?
이란의 군사 시설을 완전히 초토화시켜라! 다시는 무장의 엄두도 내지 못하게 만들어라. 그래야 중동의 평화가 올 것이다.
유가 급등 징후 없고, 호르무즈해협 폐쇄, 이란 항구 봉쇄에 대한 이야기도 없으니, 관세협상에서 보여준 유리한 조건 들이밀기 위한 전략으로 보면 될 듯...
에라이. P이이융 쉰아. 그만 끝내라 지겹다
찌질한 인간들!
또람프 이란넘들 가댕이만 키워났네요
도람푸가 잘못하고 있는거다 그냥 쉬지말고 계속 때렸으면 지금쯤 끝났을건데 왜 재무장 시간을 주나 군대 안갔다온 도람뿌 찢명이 방위출인 국방장관이 똑같은 무능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