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긴급 속보]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
연합뉴스경제TV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빚투 착시, 삼전·닉스 급등의 '그림자'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코스피 '검은 화요일' 8200선 마감…장중 서킷브레이커도 발동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삼전·닉스, 12%대 급락…17년만 역대급 폭락
“하이닉스 시총, 삼전 넘으면 증시 추락”…증권사 보고서 ‘성지순례’ 왔습니다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SK하이닉스, 美 폼팩터와 HBM 테스트 난제 해결…수율 향상 기대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낸 뒤 매니저에 자수시켜 복역 중인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30일 출소
‘전쟁이라도 난 줄’ 코스피 폭락에 개미들, 무려 10조원 풀매수…사상 최고치 [투자360]
한동훈 "선관위 이 정도 무능은 부패… 이 대통령, 가장 반성해야 할 사람"
"선관위, 잠실 '1900매 상자' 수백도 물에 녹여 급히 폐기"
SK ‘호남 투자’ 30일 발표…반도체 전·후공정 모두 포함 가능성
'잘나가던' 삼전·닉스, 12%대 폭락…하락률 17년여만 최대(종합2보)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주식, 부동산 미실현이익에도 과세한다네요. 민주당은 부동산 폭등시키기, 성범죄, 비리, 과세, 이재명 범죄지우기에만 정신이 팔려 있습니다. 연어술파티 위증도 실패했는데, 이제 그만 탄핵합시다.
삼전, 닉스 몇 배나 올랐다고 실드치는 이재명 지지자들아. 이해는 한다. 윤석열 때보다 많이 오른 건 사실이다. 그런데 이 종목 말고 대부분의 종목은 왜 삼전닉스 폭락한다고 따라서 폭락하냐? 그럴 거면 같이 오르던지. 이걸 말하는 거다. 무지성 사이비 2찍이 아니라 리스크 관점에서 지극히 논리적으로 말해도 뭐만하면 2찍 거리네
ㅋ ㅑ~~ㄷ ㅐㅈ ㅐ 명
이재앙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동산 폭등 주가 폭락 ㅋㅋㅋㅋㅋㅋ 1찍이들 양싸다구 ㅋㅋㅋㅋㅋㅋㅋ
이따위 로 어이가없는 도박장이니 미국장에서 국장으로 안들어오는거다
국민연금이 원칙대로 싸면 매수하고 비싸면 매도하는 원칙을 지켰으면 국민연금도 안정적인 운용과 수익나고 주가도 나름 안정적이 될것인데 이재명 정부가 원칙을 바꾸어서 비중을 늘리니 국민연금은 기존보다 300조정도 더 많은 오버 비중을 가지게 된거고 외국인들은 국민연금이 올려놓은 주가를 100조 가까이 팔아서 수익을 챙기니 환율은 박살 난 것임 애초 원칙을 바꾼 정부가 주가 조작이나 다름없는 짓을 한것임 애초 14.9%비중을 유지하면서 싸면 사고 비싸면 팔고해서 국민연금을 운용했어야 했음
삼닉빼면 썩렬이 때보다 못하다 이거 어쩔거야
반도체 쏠림으로 이미 유동성이 고갈되서 처참하게 무너진 주식 투성이 인데 연기금이 공식적으로 리밸런싱 한다고 하면 이미 초토화된 주식들부터 기계적인 매도 폭탄 을 맞아 완전히 궤멸되겠네. 다른 국가의 공적 연기금은 이럴때 유동성 공급을 해서 시장을 안정시키는 역할을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