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 대통령 "전쟁 걱정도, 싸울 필요도 없는 한반도 만들겠다"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손흥민, 홍명보 감독 지시 묻자 “특별한 말씀 없으셨다, 역할 잘 알아”
"경솔했다" 선처 호소한 박수홍 형수… 검찰, 항소심도 징역 10개월 구형
[속보]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시 안 할 것"
[속보]경찰에 침 뱉은 올림픽공원 시위 여성 구속…"재범 우려"
디 애슬레틱 "한국, 3위 32강 진출 확률 94%"[월드컵24시]
안정환 "최악의 경기, 감독 책임"…박문성 "어떻게 이따위로"
"집단 식중독?"… ‘최악 졸전’ 韓 축구, ‘32강 호소인’ 됐다
김민석 총리 "검찰개혁, 보완수사권 폐지 최종 정리… 국회 결정 존중"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패자의 수모' 남아공의 인터뷰 방해에 황인범과 언쟁까지[북중미월드컵]
9.99% 폭락 후 반등했지만…“강제청산만 1100억” 빚투개미 눈물
'반도체 질주'에 코스피 9,000선 눈앞…힘 빠진 코스닥
건보 수가 25년 만에 대수술…CT 내리고 진찰료 올리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기자양반 제목이 그게뭐고 기름썩인 바다물을 일부러 먹은게 아니고 불가항력적으로 입으로 들어온거지 기사 제목을 보면 자기가 먹은거로 보이네
대한민국 컨트롤 타워 이재명은 뭐했냐? 윤통 때 사고 났어봐라 극한의 좌파들이 가만히 있었겠노 ㅋㅋㅋ 이재명 탄핵
좀더 주의하고 신경쓰면 사고도 안나는데 사람들이 너무 부주의한게 문제야
LNG운반선에 톤급이 왜나오지... 그리고 상선은 정해진 길로만다니고 거긴 어업금지구역인데......
엥? 데스크 양반. 기름 섞인 바닷물을 먹으면서도 활어수조 붙잡고 버틴거 아닌가?
이재명은 뭐하고있었냐? 프로포폴 맞고있었냐? 특검해라
몇칠 조난 된줄알았내
● 찢재명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