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도 와주세요"…문재인 전 대통령 등장에 서울국제도서전 '북적'
국제유가 급락…트럼프, “기름값 그대로?” 조사 지시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했다"…'위층 노인 살해' 양민준의 최후진술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삼성전자 자사주 80조 매입 계획…주가 오를지는 의견 엇갈려
참기름이라더니 수백만 원 현금 봉투… 디트뉴스24 대주주 취재 중단 청탁 파문
교도관 폭행·폭언으로 131일간 독방 구금…인권위 "신체 자유 침해"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오세훈 "당장 선거 있는 것도 아닌데…장동혁 거취 서두를 것 없어"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암 이후 한 번도 안 먹었다”…박미선이 끊은 ‘숯불구이’의 진실 [라이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다좋은데 문제는노인분들은 새벽 잠이 없다보니 아침부터 이용을 하니까 출근시간때 일터로가는 분들이 자리를 빼앗겨요 이런문제 해결책이 있어야될거같음
출퇴근 시간을 제외하고 적용하면 어떨까요?
제한적으로 하고 지하철 무임승차를 5년 뒤로하면 이건 잘한거다 실행의 묘미가 보이네
공청회를 하고 조례를 만들어야지 어째 꺼꾸로 일을 하네
틀딱들한테 왜 저리 돈을 쓴쓰는 건지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음
안그래도 적자라며 세금 고만좀 털어써라
대신 연금은 퇴직 즉시 지급해야...
이런 된장~~~~62년 호랑이 딱 걸렸네.반대반대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