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시민 "철거 전문 비평가들이 정상 세포 공격…민주당 자가 면역 질환"
한국 3위 경쟁 '7위→8위'…이집트, 이란과 1-1 무승부[월드컵24시]
“이러다 30억 찍겠어”...‘이상 과열’ 동탄 집값 [김경민의 부동산NOW]
홍명보호 '대형 호재' 만날까?…32강 가면 독일 피한다
이란도 한국 제쳤다...홍명보호, 32강 진출 마지노선까지 추락
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추락…이란, 이집트와 1-1 무승부[월드컵]
이란-이집트 무승부…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한국선박 2척, 추가로 호르무즈 빠져나와…남은 선박 3척
[속보]중·러 군용기 10여대 KADIZ 진입…공군 전투기 출격
입냄새 심한 사람, 기상 직후 ‘이것’ 머금고 10분 굴려라
"일하면서 긁고 또 긁어"⋯화장은 해도 머리 안 감는 직장 동료, '걸레 냄새' 난다는 말도 [헬스+]
세네갈, 이라크 완파…한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또 삭제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삼성전자·하이닉스 절대 팔지 마라”…2조원 굴리는 가치투자자의 후회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속보]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축구를 보면서 이렇게 화가 나는 경기는 처음일세 명보야 이젠 다시 보지 말자
32강에 가고 안가고를 떠나서 지금 당장 감독직에서 내려와라. 뭐 아직 월드컵이 진행중이네 뭐네 하는 쉰소리 집우치우고 당장 사퇴해라. 세경기 내내 도대체가 작전이 뭐고 전략이 뭔지 없었다. 그냥 흥민아 잘해줘 민재야 잘 막아줘뿐이다. 처음부터 전국민들이 반대했다. 월드컵은 보고싶은데 홍명보가 감독으로 있는 국대경기는 기대를 접었다, 오늘 경기도 시작후 5분만에 포기했다. 도대체가 이길려는 의지가 하나도 없었다. 국대란자가 센터링하는 꼬라지보고 기대접었다. 수비수몸에 맞은것도 아닌데 센터링볼이 허공으로 날라간게 한두번 아니었다
패배를 떠나 운동장 위의 선수들이 하나같이 축처져있는 게 의욕도 별로 없고 체력도 없어 보인다. 팀 분위기가 완전히 가라앉아 마치 예선 패배가 확정된 팀같았다. 이렇게 사기를 저하시킨 게 누구냐? 다 감독이 잘못한거야. 전술도 없고, 선수기용도 인맥에 따라 쓰고, 의욕도 고취 못시킨다. 근데 욕심과 고집만 넘쳐 흐른다. 진짜 최악의 리더다.
차라리 박항서 감독을 데려오는 것이 낫겠다..
당연한 결과인데 참담한척 하지 마세요 이정도면 능력대비 선방 했습니다
12년 전에도 그렇고 이번 대회도 그렇고 대진운은 정말 좋았다. 심지어 오늘 경기는 비기기만 해도 되는 경기였다. 근데 그걸 못해냈다. 아무리 본인의 주장이 옳다고 해도 주변에 있는 10명 중 6명이 옳다고 하면 따르는게 맞는데 자신을 제외한 10명 모두가 옳다고 했는데도 그걸 따르지 않았다. 솔직히 오늘 경기 패배할거라고 까지는 생각 못했다. 최소 비길거라 생각했는데 밥상 다 차려놓고 숟가락, 젓가락에 국자랑 포크까지 쥐어줬는데도 그걸 엎어버렸다. 이쯤되면 승부조작을 의심해봐야 된다.
감독책임 이라고 했지. 책임을 어떻게 질건지 말해라.
홍명보 빨리 사퇴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