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00원' 커피 파는데 "BTS 뷔 광고비 74억"...30억은 점주 몫 '울상'
홍명보호 극적 32강, 당장 내일 확정되는 경우의 수는?[월드컵24시]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강레오 “먹고 나면 몸 축 처져”… 딸에게도 먹지 말라 한 음식은?
홍명보 면전서 “집단 식중독 걸렸나” 질문까지…이강인, 잔디 내리치며 ‘분개’
靑 “삼성·SK 호남 투자”... 정치에 휘둘리는 반도체
오만 외교장관 “호르무즈해협 협정에 통행료 포함 안해”…미국 루비오 경고 뒤
[단독]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최악의 졸전’…한국, 남아공에 0-1 충격패
홍명보호 남아공에 충격의 패배…32강 진출 '불투명'
[속보] 멕시코가 크게 도와줬지만…한국, 남아공에 0-1 패해 조 3위 마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운명 걸린 한판서 와르르…한국, 남아공에 충격패 [2026 월드컵]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돈 많이 벌면 세금도 많이 내야죠 그 돈으로 같이 잘 살아야죠. 내년엔 좀 더 많이 버시고 세금도많이 내주세요.
경제가 활성화 되면 세금 걷어서 잘 쓰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혜택은 돌아 간다.
일인당 소득이 우리가 일본보다 높지만 일본엔 파지줍는 노인이 없다. 우리나라 길에 배달하는 오토바이를 봐라. 무료급식소에 늘어선 긴 줄도 보고, 먹고살기 힘든 이웃이 많다. 소수엘리트가 경제발전의 열매를 독점하는 정치체제로는 우리가 북유럽이나 일본이 될 수 없다. 이번 투표 잘하자. 연금도 없는 가난한 노인들이 신자유주의 경제체제를 지지하는 희한한 짓은 하지말자
마트가 어랴워진건 경기가 안좋다기보다는 마트까지 갈일이 없어진 편리함때문이지 않나 싶다 몇달전만해도 대형마트 매주 갓엇는데 집앞배송이 되고부터는 대형마트도 가본지 오래됫다.
귀족노조 성과금 덕분인가요? 뭐라고 힐말이없다 삼성전자 임직원 12만여 명을 대상으로 성과급이 31조 넘게 풀리기 시작하면 소비 양극화 현상이 더 심화될 걸로 보입니다 양극화?
주식시장 활황과 반도체 수출호조가 소비촉진과 민생경제회복으로도 이어졌으면, 참 좋겠습니다
갈수록 서민만 힘들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