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정부, ‘영업익 성과급’ 제동 검토…주총 승인 의무화 추진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국힘 한지아 "이게 내란 청산인가? 인요한은 사퇴하라"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 거품론 잠재웠다…15%대 급등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마이크론 실적 발표…예상보다 20% 안팎 높아
[영상] “러브버그, 6월 말 대발생…1~2년 내 전국 확산할 듯”
스페이스X 급락에 머스크 ‘조만장자’ 타이틀 반납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팔 줄 몰라 못 판다더니”…김문수 SK하이닉스 주식 100배 오른 사연
[단독] "과장님 때문" 글씨 번진 유서…빈소 찾아와 '해명'
“순이익 30% 성과급 달라”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
미국 반도체주도 와르르…마이크론 실적에 촉각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다이어트해서 없어진 ㄱㅅ이면 그건 원래 '살'이었던거임
남자도 살 찌면 가슴 나옴 사람이 살 찌면 배 가슴 여기가 가장 먼저 나옴
날로 처먹을라 하네. 남자든 여자든 가슴은 그대로 있고 배만빼고 싶지. 그렇게 할려면 운동으로 체형을 만들어야지 약을 처먹고 개소리 하긴
형!!!
당연한거아님?
35?
남자도 10kg찌우면 가슴생기거든? ㅋㅋㅋ
살이 쪄도 내중심은 그대로더라 통통해져라~♡ 통통해져라~♡